《로동신문》 경제지도일군들이 대담하게 작전하고 완강하게 실천할데 대해 강조

 

(평양 2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

20일부 《로동신문》은 사설에서 오늘의 경제건설을 위한 투쟁이 당의 구상과 의도대로 진척되는가 못되는가 하는것은 경제지도일군들이 어떻게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는가 하는데 달려있다고 밝혔다.

사설은 자기 부문, 자기 단위 사업에서의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으로써 당의 믿음에 보답하는것은 경제지도일군들의 마땅한 본분이고 도리이라고 지적하였다.

대담하게 작전하고 완강하게 실천하자, 이것이 혁명의 요구이고 시대의 부름이라고 하면서 사설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모든 경제지도일군들은 인민경제계획은 당의 지령이고 국가의 법이라는 관점을 똑바로 가지고 월별, 분기별, 지표별로 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기 위한 설계와 작전을 면밀히 하여야 한다.

인재육성을 5개년계획의 중요한 과제로 내세우고 계획적으로 해나가며 자기 분야에 필요한 인재는 자체로 키우는 원칙에서 사업을 주도세밀하게 짜고들어야 한다.

경제지도일군들은 자력갱생만이 살길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자체로 해결하면서 생산활성화의 동음을 세차게 울려나가야 한다.

모든 경제지도일군들이 대담한 작전과 완강한 실천력으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을 드세게 내밀어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를 위대한 승리로 빛내이는데 적극 이바지하자고 사설은 강조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