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27일 《우리 민족끼리》

 

필승의 보검

 

주체98(2009)년 3월 어느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황해제철련합기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

주체철직장에 즐비하게 늘어선 대형설비들을 보시며 그이께서는 기업소의 로동계급이 야금공업의 주체화를 실현할데 대한 위대한 수령님의 유훈을 높이 받들고 능력이 큰 현대적인 주체철생산기지를 훌륭히 꾸린데 대하여 못내 만족해하시였다.

이윽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새로 건설한 전기로앞에서 용해공들의 작업모습을 오래도록 보아주시면서 그들을 따뜻이 고무격려해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들에게 황철의 로동계급이 자체의 힘과 기술로 짧은 기간에 능률적인 전기로를 일떠세우고 질좋은 쇠물을 꽝꽝 쏟아내고있는것은 큰 성과라고 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어버이수령님께서 물려주신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안고 자력으로 만난을 헤쳐감으로써 철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할수 있는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았다고, 이 귀중한 성과는 우리 당의 전통적인 구호인 자력갱생이야말로 사회주의건설에서 끊임없는 앙양을 일으키는 열쇠이며 우리 민족을 영원히 승리와 번영의 한길로 이끌어주는 필승의 보검이라는것을 실증해주고있다고 교시하시였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들에게 기업소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준엄한 혁명의 길에서 다지고다져온 불굴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 대고조의 전렬에서 질풍같이 내달려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고귀한 지침을 심장에 새긴 황철의 로동계급만이 아닌 온 나라 인민이 자력갱생을 필승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 산악같이 떨쳐나섰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