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주체철증산으로 당을 받들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시였다는 격동적인 소식에 접한 우리 황해제철련합기업소 로동계급의 가슴가슴은 한없는 환희와 격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의 수반으로 변함없이 높이 모시는것은 시대와 력사의 엄숙한 요구이고 전체 당원들의 총의이며 우리 인민의 한결같은 념원이다.

우리 인민의 이러한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반영하여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강화발전과 주체혁명위업의 새로운 승리적전진을 위하여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의 총비서로 높이 모시였다.

이것은 위대한 당을 따라 승리와 영광의 길을 걸어온 우리 인민에게 무한한 힘과 용기를 주고있다.

주체혁명의 유일무이한 계승자이시고 령도자이시며 우리 국가의 강대성의 상징이시고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원수님따라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억세게 이어가려는것은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서 분출되는 한결같은 지향이고 의지이다.

우리 황철의 로동계급은 언제나 철로 당을 받들고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떠밀어온 영웅적로동계급답게 주체철증산으로 당을 결사보위해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 직장장 최 혁 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