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1일 《우리 민족끼리》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겠다

 

당보를 통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보고내용을 접한 우리 인민위원회안의 전체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무한한 격정으로 끓어번지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보고에서 시, 군당위원회, 인민위원회들이 자기 지역의 발전을 이끌어나가는 강력한 견인기가 되고 시, 군의 안주인, 자기 지역안의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가 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모든 시, 군들을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국가의 전략적거점으로, 자기 고유의 특색을 가진 발전된 지역으로 만드는것을 시, 군강화의 총적인 목표로 정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의도를 관철해나가는데서 우리 인민위원회 일군들이 맡고있는 임무가 대단히 중요하다.

하여야 할 일도 많고 난관도 있지만 우리들은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길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발걸음에 보폭을 맞추어 당 제8차대회에서 제시된 과업을 관철하는 길에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쳐나가겠다.

우리들은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감으로써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는데 적극 이바지하겠다.

대성구역 인민위원회 부장 주 현 국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