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2월 20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 인민의 고유한 투쟁기질

 

년말이 다가올수록 충성의 80일전투가 더욱 고조되고있다. 80일전투목표를 완수한 공장, 기업소들이 날이 갈수록 더욱 늘어나고있다. 이것은 난관을 박차고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 도약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고유한 투쟁기질에 의하여 마련된 자랑찬 성과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혁명은 하늘이 주는 신비한 힘에 의해서가 아니라 일편단심 당을 따르고 옹위하는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을 비롯한 우리 인민의 위대한 힘에 떠받들려 전진합니다.》

오늘 우리 인민은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난관을 맞받아나가며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진군의 보폭을 더욱 크게 내짚고있다. 부닥치는 난관이 중첩될수록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발휘하며 맞받아 뚫고나가는 우리 인민의 투쟁기질은 그 무엇으로써도 가로막을수 없다.

난관을 딛고 도약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고유한 투쟁기질은 무엇보다도 조선로동당의 공격적인 혁명정신의 빛나는 구현이다.

조선로동당의 품속에서 굴함없는 공격정신으로 무장하고 맞받아나가는 투쟁방식으로 사회주의위업을 전진시키는 과정에 우리 인민은 공격전을 최상의 혁명방식으로 체질화하였다.

공격전으로 일관된 우리 인민의 투쟁방식은 단순히 부닥친 난관을 극복하기 위한 일시적인 대응책이 아니다. 여기에는 우리 식으로 이 땅우에 기어이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려는 전체 인민의 강한 자주정신과 애국적열망, 결사의 의지가 응축되여있다.

하기에 오늘 우리 인민은 재해복구와 올해농사결속을 비롯한 모든 과업도 전격적으로 실속있게 해제끼며 당 제8차대회를 향하여 힘차게 나아가고있는것이다.

난관을 딛고 도약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고유한 투쟁기질은 다음으로 자기 힘에 대한 믿음, 자기 위업의 정당성에 대한 확신에 기초하고있다.

인민대중이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불굴의 투쟁정신을 발휘하자면 신념과 의지가 강해야 하며 그 기초는 자기 힘, 자기 위업의 정당성에 대한 확신이다.

우리 인민은 력사가 알지 못하는 장기적인 가혹한 환경속에서 자체의 힘으로 살아나가는 법, 적과 난관을 이기는 법, 자기의 존엄과 권리를 지키는 법을 배운 불굴의 투사들이다. 불길속에서 강철이 단련되듯이 시련은 우리를 더욱 억세게 성장시킬뿐이다.

비록 난관도 많고 객관적조건도 불리하지만 위대한 우리 당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고 당과 인민대중이 혼연일체를 이룬 불가항력적힘이 있으며 자력갱생으로 전진하기에 오늘의 80일전투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난관을 딛고 도약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고유한 투쟁기질은 또한 미래에 대한 숭고한 사랑에 기초하고있다.

오늘 우리 인민이 백절불굴의 의지로 80일전투를 벌리고있는것은 결코 눈앞의 난관을 극복하기 위한것이 아니라 사생결단의 의지로 강행군의 보폭을 더 크게 내짚어 후대들을 위하여 우리 대에 할수 있는 모든것을 다 해놓으며 미래에서 당겨올수 있는것은 최대로 당겨오기 위해서이다.

지금 우리 공화국에는 오늘의 어려운 조건에서도 첨단과학기술로 조국의 자원을 끝없이 늘여나가는 과학자들도 있으며 황금산, 황금벌을 가꾸고 지하막장에서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는 근로자들이 수없이 많다. 초소와 일터는 달라도 누가 보건말건 강대한 우리 국가의 래일을 위해 아글타글 애쓰는 이들의 심장은 후대들을 위한 고생을 락으로, 긍지로 여기는 숭고한 후대관으로 맥동치고있다.

비로 이런 훌륭한 인간들이 사회주의대가정을 이루고있기에 우리 공화국의 앞날은 끝없이 밝고 창창한것이다.

우리 인민은 난관을 딛고 더 높이 도약하기 위한 오늘의 80일전투에서 끊임없는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감으로써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영예롭게 보위하고 사회주의위업의 승리적전진을 더욱 가속화해나갈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