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7일 《우리 민족끼리》

 

대고조진군길에서 발양되는 각지 농근맹원들의 충성의 마음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향한 대고조진군길에서 농근맹원들의 충성의 마음이 높이 발양되고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안고 각지 농근맹원들은 최근에만도 금수산태양궁전 수목원과 만경대혁명사적지에 수천그루의 나무와 꽃뿌리, 꽃씨, 관리도구들을 기증하였다.

농근맹중앙위원회와 각급 농근맹조직들에서는 모든 동맹원들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심을 안고 오늘의 80일전투를 충성의 전투로 빛내이는데 참답게 이바지하도록 하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짜고들었다.

나라의 농업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해 한평생 포전길을 걷고걸으신 절세위인들의 자애로운 영상을 마음속으로 우러르며 박천군 단산협동농장의 농근맹원들은 스트로브스소나무와 잣나무를 비롯한 수종이 좋은 나무들을 마련하는데 온갖 지성을 다하였다.

언제나 주체의 최고성지와 마음을 잇고 사는 녕변군 오봉협동농장, 신평군 읍협동농장의 농근맹원들은 자기 집뜨락에서 정성다해 키워온 꽃뿌리들과 많은 관리도구들을 보내였다.

개성시안의 초급농근맹위원회들에서는 8종에 1 300여그루의 나무모와 질좋은 부식토를 성의껏 마련하였다.

농업연구원 과수학연구소의 농근맹원은 고심어린 노력끝에 연구육종한 새 품종의 복숭아나무 100그루와 나무가꾸기에 도움을 주는 도서들을 기증하였다.

황해북도와 평안북도안의 각급 농근맹조직들에서도 수백점의 관리도구와 창성이깔나무, 평양단풍나무를 비롯한 수종이 좋은 나무모들을 마련함으로써 태양의 성지를 아름답게 변모시키는데 기여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천세만세 영원히 받들어모시려는 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안고 각지 농근맹일군들과 농근맹원들은 오늘도 금수산태양궁전과 만경대혁명사적지를 더욱 훌륭히 꾸리는 사업에 뜨거운 충의심을 바쳐가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