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7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조국과 인민의 운명은 수령에 의하여 지켜지고 담보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주고 담보하는 결정적요인을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는 탁월한 수령을 모셔야 조국과 인민의 존엄과 영예가 굳건히 수호되고 빛난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조국과 인민의 운명은 수령에 의하여 개척된다.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개척하자면 나아갈 길을 밝히는 지도사상과 의식화, 조직화된 대중이 있어야 한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우리 인민이 식민지노예의 운명에 처하여있던 암담한 시기에 주체사상으로 혁명의 앞길을 밝히시고 광범한 대중을 의식화, 조직화하여 혁명군대와 혁명조직을 꾸리시고 전민을 항일대전에로 불러일으키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인민을 믿고 인민에 의거하여 항일대전을 현명하게 조직령도하시였기에 칠성판에 올랐던 조국의 운명이 구원되고 우리 인민은 수난의 력사를 끝장내고 자기 운명의 주인이 되는 력사의 새시대를 맞이하게 되였다.

조국과 인민의 운명은 수령에 의하여 지켜진다.

조국과 인민의 운명은 자주성에 달려있다. 자주성은 사람의 생명인 동시에 나라와 인민의 생명이다. 사람이 자주성을 잃으면 죽은 몸이나 다름없는것과 마찬가지로 나라와 인민이 자주성을 견지하지 못하면 종당에는 남에게 먹히우고만다.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에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조국을 일떠세울수 있었으며 강력한 주체적력량에 의거하여 자주성을 확고히 견지하여올수 있었다. 지난 세기 제국주의자들이 감히 우리 공화국을 어쩌지 못한것도 우리 인민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현명한 령도밑에 정치와 군사, 경제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튼튼히 다져놓은 필승불패의 위력이 있었기때문이다.

조국과 인민의 광명한 미래는 수령에 의하여 담보된다.

조국과 인민의 행복한 래일은 저절로 펼쳐지는것이 아니라 수령의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마련된다.

수령은 조국과 인민의 오늘뿐아니라 먼 앞날까지도 내다보고 혁명의 지도사상과 전략전술을 제시하며 인민대중의 운명개척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조직령도한다. 인민대중의 자주성이 완전히 실현되는 혁명의 승리는 바로 수령의 현명한 령도에 달려있다.

오늘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들을 주체조선의 영원한 태양으로, 혁명의 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민족만대의 부강번영을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려나가고있다.

진정 주체혁명의 장구한 력사는 탁월한 수령을 모셔야 나라와 민족의 존엄도, 강성번영도 있다는 철의 진리를 뚜렷이 확증해준 력사이다.

대를 이어 수령복 누리는 대행운을 페부로 절감한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정다해 받들어 나아감으로써 오늘의 80일전투에서도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적승리를 이룩하고 당 제8차대회를 영예롭게 보위할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