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청년동맹조직들에서 사상전의 불바람으로 전투분위기 더욱 고조

 

청년동맹조직들에서 사상공세의 열풍으로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전인민적인 공격전에 청춘의 활력을 부어주고있다.

청년동맹중앙위원회에서는 각급 청년동맹조직들이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80일전투에 떨쳐나선 청년들의 충성심과 창조적열의를 최대한 발양시키기 위한 정치사상사업을 첨입식으로 전개하도록 하였다.

평양시, 평안북도청년동맹위원회에서는 전세대들의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적극 따라배우도록 하기 위한 정치사업자료와 해설담화자료 등을 리용한 선전교양사업을 심도있게 벌려 청년들이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전인민적인 공격전의 전구마다에서 높은 공민적자각을 발휘해나가도록 하고있다.

피해복구전투장들과 발전소건설현장에서 방송선전차활동을 활발히 전개한 함경남도, 함경북도, 강원도청년동맹위원회에서는 힘있는 선전선동으로 청년들을 기적과 위훈창조에로 적극 고무추동하였다.

백두산영웅청년려단을 비롯한 많은 단위에서 게시해놓은 대형직관판, 호소성이 강한 각종 구호, 표어들, 전투속보, 경쟁도표들은 돌격전에 떨쳐나선 전투원들의 열의를 더한층 북돋아주고있다.

청년중앙예술선전대원들은 생산현장들과 협동벌들에서 시대정신이 높뛰는 예술선동활동, 공연활동을 벌리였다.

직관선동을 사상발동의 중요한 고리로 틀어쥔 황해남도청년동맹위원회에서는 배천군과 은률군 등지에서 단위별직관경쟁을 조직하여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지켜선 농업근로자들의 가슴마다에 혁명적열정을 안겨주었다.

철도성, 룡성기계련합기업소 청년동맹조직에서도 직관선동경연을 통하여 혁신의 새 소식을 기동성있게 소개하며 근로자들의 혁명열, 투쟁열, 애국열을 배가해주었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의 청년해설원들은 들끓는 막장들에서 기백있는 화선선동으로 탄부들을 증산돌격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