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원산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에서 80일전투목표 105%로 완수

 

조선로동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원산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의 로동계급이 과감한 증산돌격전을 벌려 80일전투목표를 105%로 완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공장일군들은 년간계획을 앞당겨 끝낸 기세드높이 종업원들모두가 80일전투에서 승리자의 영예를 떨치도록 화선식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려 대중의 혁명열, 투쟁열을 고조시키고 자재보장과 후방사업 등 경제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로동자, 기술자들은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합쳐 색소배합압출기를 제작함으로써 선질후량의 원칙에서 소비품생산을 늘일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를 마련하였다.

작업반별, 기대별사회주의경쟁열풍속에 사출직장에서 설비들에 대한 순회점검과 업간점검을 책임적으로 진행하고 압출기, 사출기들의 가동률을 높여 매일 2배이상의 생산실적을 기록하였다.

수지가공직장 로동자들은 화선병사시절의 그 정신, 그 기백으로 각종 규격의 수지관생산을 늘이였으며 원료직장에서는 지방에 흔한 원료확보에 선차적인 힘을 넣어 생산장성을 추동하였다.

수리작업반원들도 강원도정신의 창조자답게 내부예비를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각종 부속품들을 제때에 생산보장함으로써 전투목표수행에 이바지하였다.

원산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의 로동계급은 더 높은 생산성과로 당 제8차대회를 빛내이기 위해 련속공격, 계속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