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4일 《우리 민족끼리》

 

각지 송배전단위들에서 송배전계통의 기술개건 적극 추진

 

전력공급을 과학화, 합리화할데 대한 조선로동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각지 송배전단위들에서 송배전계통의 기술개건을 다그치고있다.

전력공업성에서는 송배전설비들을 현대화하고 전압단계와 력률을 높이기 위한 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우고 이 사업을 힘있게 내밀었다.

성에서는 배전계통의 전압단계를 높이는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전력을 효과적으로 리용할수 있게 하였다.

함경남도송배전부에서 자체의 힘과 기술로 새로운 정보체계를 개발도입하고 교차생산조직을 능동적으로 할수 있는 기술적문제들을 해결하였다.

배전반설비의 현대화와 전력설비보호장치들의 기술개건을 비롯한 중점기술목표수행에 력량을 집중하고있는 평양시송배전부에서는 통합전력관리체계를 구축하였으며 전력설비들의 성능제고와 운영, 사고분석의 정확도를 높이는 사업에서 성과를 거두었다.

평안남도송배전부의 로동계급이 전압단계와 력률을 높여 전력의 도중손실을 극력 줄이고 선진적인 과학기술을 받아들여 주변압기들과 배전선로를 개조하였다.

황해북도, 라선시송배전부를 비롯한 여러 송배전부에서도 서로의 기술과 경험을 합쳐가며 송배전계통의 기술개건을 적극 추진하고있다.

전력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충성의 80일전투에서 자랑찬 성과를 이룩해갈 일념안고 혁신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