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인민들속으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이며 우리 당의 존재방식은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것입니다.》

언제인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인민군대의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시였을 때였다.

자신께서는 우리 인민이 어떤 인민인가에 대하여 자주 생각해보군 한다고 하시면서 한평생을 다 바치시며 우리 인민을 이 세상에서 가장 훌륭하고 영웅적인 인민으로 키우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감회깊이 돌이켜보시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런 뜻깊은 말씀을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뜻을 받들어 인민을 위하여 충실히 복무하자면 인민들의 요구와 의견을 잘 알아야 한다. 그러자면 인민들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인민들속으로!

언제나 인민들과 함께 계시며 그들을 불러일으켜 혁명투쟁에서 백승만을 떨치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령도풍모를 그대로 체현하고계시는 또 한분의 걸출한 령도자를 우러르며 일군들은 가슴을 들먹이였다.

이러한 일군들을 일별하시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그들에게 인민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보았는가고 물으시였다. 그러시고는 자신께서 인민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보라고 하는것은 인민들의 목소리를 들어보라는것이라고, 그 목소리에서 인민의 요구와 의견을 알수 있으며 인민들의 생활형편도 알수 있다고 하시면서 우리는 어렵고 힘든 때일수록 인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여야 한다, 그래야 인민들의 심정을 리해할수 있으며 인민들의 요구와 지향이 무엇인가를 제때에 알고 그들을 위하여 충실히 복무할수 있다고 간곡히 말씀하시였다.

인민의 소박한 목소리에서 무궁무진한 힘을 얻으시며 인민을 위해 헌신하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인민사랑의 력사를 한치의 드팀도 없이 이어나가실 굳은 의지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말씀에 맥박치고있었다.

세상에 인민을 위한다는 정치가는 많아도 우리 원수님처럼 인민을 찾고찾아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시며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길을 걷고걸으시는 인민의 어버이가 또 어디 있으랴.

하기에 우리 인민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온넋을 다해 충성으로 받들어모시고 그이의 령도따라 사회주의한길로 끝까지 가고갈 불타는 일념에 넘쳐있는것이며 우리 조국은 바로 천만의 한결같은 그 마음에 받들려 억세게 전진하는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