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단위들을 본보기로 삼고 분발

 

(평양 11월 21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빛나게 맞이하기 위한 충성의 80일전투로 끓어번지고있는 지금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전형단위들을 본보기로 삼고 분발하고 또 분발해나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표준이 되고 본보기로 될수 있는 전형단위들을 창조하도록 현명하게 이끌어주시였다.

이 나날 부문별, 지역별, 단위별로 표준이 되고 본보기로 될수 있는 전형단위들이 수많이 창조되였다.

그중에는 자력갱생의 무궁무진한 힘을 과시하고있는 원산군민발전소, 우리 나라 신발공장의 본보기, 표준으로 전변된 원산구두공장, 갖가지 식료품을 생산하는 송도원종합식료공장 등이 있다.

강원도인민들은 자기의 손으로, 자기의 힘으로 행복을 창조해나가는 자랑찬 선구자로 되였다.

1116호농장에서는 새 품종의 강냉이와 밭벼를 육종해내고 해마다 흥미로운 과학기술성과를 안아왔다.

전국적으로 이 농장을 따라배우기 위한 사업이 활발히 벌어지고있다.

나라의 방방곡곡에 지펴진 전형창조의 불길은 온 나라에 집단적경쟁열풍을 일으키고 련대적혁신을 이룩하게 하고있다.

오늘도 전형단위들이 앞장에서 내달리고 앞선 단위를 따라배우고 따라앞서기 위한 집단적경쟁이 맹렬히 벌어지는 속에 기적과 위훈이 창조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