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2일 《우리 민족끼리》

 

사회주의 오직 한길로

 

위대한 당을 따라 력사의 험산준령을 넘고넘으며 광명한 미래를 마중해가는 우리 인민의 가슴속에 더욱 굳건히 자리잡는것이 있다.

바로 사회주의에 대한 신념이다.

사회주의의 길은 우리가 선택한 길이다. 사회주의는 우리의 넋, 우리의 생명, 우리의 생활이기에 이 땅의 누구나 사회주의를 열렬히 사랑하며 심장의 목소리를 합쳐 사회주의를 격조높이 구가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되고 국가와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사회주의이며 우리 인민의 생명으로, 생활로 깊이 뿌리내린 불패의 사회주의이다.》

인민이 모든것의 주인이 되고 인민의 의사와 념원이 현실로 꽃피는 땅, 이것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생이 어려있는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참모습이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믿고 전체 인민이 앞날을 락관하며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를 부르던 시대가 지나간 력사속의 순간이 아닌 오늘의 현실이 되도록 하기 위하여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그이의 심중에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세워주시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지켜주신 사회주의를 영원히 고수하고 빛내이며 우리 인민을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인민으로 내세우실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가 맥박치고있다.

인민을 제일로 사랑하시며 행복의 상상봉에 올려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어버이로 모신 하나의 대가정이 우리의 사회주의이다.

지금 이 시각도 우리는 보고있다.

지켜주고 위해주는 삶의 품, 운명의 보금자리가 없어 살길을 찾아 여기저기로, 대륙에서 대륙으로 정처없이 떠돌아다니는 세계 여러나라 피난민들의 가슴아픈 정상을.

그들의 모습을 보며 우리 인민은 그 어떤 광풍이 몰아쳐와도 자기가 선택한 사회주의한길로 곧바로 나아갈 신념의 맹세를 굳게 다지군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사회주의길은 우리가 선택한 길이라고 하시면서 사회주의는 과학이며 그 승리도 과학이라고, 우리는 반드시 사회주의길로 가야 한다고 확언하시였다.

사회주의 오직 한길로!

이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억척의 신념이고 그이따라 하늘땅 끝까지 가고갈 우리 인민모두의 불변의 의지이다.

사회주의에 대한 열렬한 사랑으로 피끓이며 필승의 신심드높이 당 제8차대회를 향하여 질풍쳐나아가는 우리 인민의 신념을 담은 노래가 하늘가에 메아리친다.

사회주의는 우리의 생명

사회주의는 우리의 신념

당을 믿고 끝까지 가리라

사회주의 오직 한길로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