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1일 《우리 민족끼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명언해설

《가장 위대한 힘이 인민대중의 심장속에 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이 명언은 인민대중의 사상을 발동하고 그들의 심장에 불을 지필 때 이 세상에 못해낼 일이란 없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혁명과 건설의 성패는 그 직접적담당자인 인민대중의 사상과 각오여하에 달려있다. 인민대중이 마음먹고 떨쳐나서면 세상에 못해낼 일이 없다. 그러므로 혁명과 건설에서는 사람들의 사상을 발동하여 그들이 자각적으로 떨쳐나서도록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기적은 결코 저절로 일어나는것이 아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가르치신것처럼 기적을 낳는 힘은 인민대중의 심장속에 있다.

우리 혁명의 실천적경험은 모든 일에 정치사업을 앞세워 인민대중의 심장에 불을 지필 때 극복못할 고난과 시련도, 점령 못할 요새도 없으며 산도 허물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창조할수 있다는것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오늘 80일전투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는 격전장들 그 어디서나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이 힘차게 벌어지고있는것도 대중의 앙양된 정신력을 불러일으키는 선동사업이 힘있게 벌어지고있기때문이다.

언제인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모든 문제해결의 열쇠는 생산자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는데 있다고 하시며 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낼수 있다는것이 우리가 두차례의 혁명전쟁과 사회주의수호전을 통하여 체득한 진리이라고 가르치시였다.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은 당중앙의 호소따라 오늘의 80일전투에서 정신력을 총폭발시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이겨내고 기적적승리를 이룩해나갈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