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3일 《우리 민족끼리》

 

전당의 사상적일색화를 철저히 실현하신 불멸의 업적

 

전당의 사상적일색화는 불패의 혁명적당건설의 첫걸음이다. 전당이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숨쉬고 수령의 유일적령도밑에 하나와 같이 움직이는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로 되자면 사상적일색화부터 먼저 실현하여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사상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내세우신것은 전당의 사상적일색화를 위한 보검을 마련하신 불멸의 업적으로 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의 력사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구현하여 당의 유일사상체계, 유일적령도체계를 철저히 확립하여온 영광스러운 력사입니다.

당의 사상적일색화를 실현하자면 위대한 지도사상이 있어야 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발표하신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의 영원한 총비서로 높이 모시고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가자》,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를 비롯한 여러 로작들에서 우리 당의 지도사상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이며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화하는것이 당의 최고강령이라는데 대하여 명백히 규정하시였으며 전당을 수령의 사상으로 일색화하는데서 나서는 사상리론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우리 당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정식화하신데 기초하여 당원들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정수분자들로 준비시키는것을 전당강화의 선결조건으로 내세우시고 이 사업을 현명하게 령도하시였다.

혁명적당은 사상리론을 발전풍부화하는 사업과 동시에 전체 당원들을 당의 지도사상으로 튼튼히 무장시키기 위한 사업을 강도높이 벌려야 한다.

우리 당력사에서 전례없는 규모로 소집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는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전당의 사상적일색화를 공고히 하는데서 의의깊은 계기로 되였다.

오늘 조선로동당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밑에 전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을 보다 높은 단계에서 성과적으로 실현해나가고있다. 전당이 령도자의 두리에 사상의지적으로, 도덕의리적으로 철통같이 뭉친 신념의 성새, 당의 유일사상과 어긋나는 온갖 불건전한 사상요소가 발붙일 사소한 틈도 없는 사상적순결체가 바로 조선로동당이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에 기초하여 온 사회의 사상적일색화를 완벽하게 실현하고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신념이다.

사회주의의 승리적전진이 가속화될수록 적대세력의 도전과 발악은 더욱 거세여질것이지만 우리 당은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적위력으로 거창한 시대적변혁을 이룩해나갈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