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3일 《우리 민족끼리》

 

기쁨속에 돌아보신 생산공정

 

주체105(2016)년 10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을 찾으시였을 때의 일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공장에서 보기에도 좋고 쓰기에도 편리한 멜라민수지제품생산공정도 훌륭히 꾸려놓았으며 기념품생산공정을 현대화하기 위한 사업에서도 커다란 전진을 이룩하였다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과분한 치하에 일군들은 격정을 금치 못해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이 맡고있는 임무가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공장앞에 나서는 과업에 대하여 하나하나 밝혀주시였다.

쟈크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 쟈크의 형태와 색갈을 다양화, 다색화할데 대한 문제, 제품질제고사업에 큰 힘을 넣을데 대한 문제, 멜라민수지제품의 가지수를 늘이고 질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한 문제…

이윽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훌륭히 개건된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에 현대적인 쟈크생산공정, 멜라민수지제품생산공정까지 꾸려놓음으로써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원료와 자재에 의거한 또 하나의 인민소비품생산기지가 마련되였다고, 인민들을 위해 꼭 하고싶었던 일을 해놓고보니 정말 기분이 좋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원료와 자재에 의거한 또 하나의 인민소비품생산기지가 마련된것을 두고 그리도 만족해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는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가슴가슴은 자력갱생의 신념으로 더욱 불타올랐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