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1일 《우리 민족끼리》

 

무에서 유를 창조할수 있다

 

주체104(2015)년 10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 새로 만든 지하전동차를 보아주실 때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 자체의 힘과 기술로 당에서 준 과업을 수행하였다는 보고를 받고 정말 기뻤다고, 10월 10일까지 지하전동차를 무조건 만들어 내놓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느라 그동안 수고들이 많았다고 하시면서 이곳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노력을 깊이 헤아려주시였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번에 이룩된 성과는 우리의 과학자, 기술자들의 두뇌에 의거하고 로동계급의 무궁무진한 힘과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발동한다면 무에서 유를 창조할수 있다는것을 다시금 실천으로 증명하였다고 긍지높이 말씀하시였다.

자기의 힘이 세상에서 제일이라는 철리를 우리 식의 지하전동차생산에서 힘있게 과시한 이곳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투쟁정신이 얼마나 귀중하고 자랑스러우시였으면 우리 원수님께서 이렇듯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신것인가.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발동한다면 무에서 유를 창조할수 있다!

천만의 가슴마다에 자력갱생의 철리를 다시금 억척으로 새겨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날의 가르치심에는 우리의 힘과 기술, 자원에 의거하여 기어이 세계를 앞서나가야 한다는 숭고한 뜻이 어려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