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위력한 보검-자력갱생

 

지금 우리 공화국의 방방곡곡에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향한 80일전투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력사의 온갖 도전과 시련을 강행돌파해나가는 전인민적인 공격전으로 오늘의 80일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할수 있게 하는 가장 위력한 보검은 자력갱생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자력갱생의 원칙에서 나라의 경제력을 더욱 튼튼히 다져야 국가와 인민의 존엄도 지킬수 있고 우리가 설정한 목표를 향해 더 빨리 달려나갈수 있습니다.》

자력갱생은 우리 식 사회주의의 절대불변의 전진방향이며 유일무이한 발전방식이다. 우리 공화국과 인민의 존엄과 위대함은 철두철미 자력갱생하여 강해진데 있다. 자력갱생, 바로 여기에 우리의 영원한 승리가 있고 찬란한 미래가 있다.

자력갱생은 80일전투의 투쟁목표들을 성과적으로 점령할수 있게 하는 혁명적인 투쟁방식이다.

지금 우리 공화국의 전진도상에는 무시할수 없는 도전들이 있다. 피해복구건설을 한시도 지체할수 없는 시한부속에서 추진하여야 하며 올해안에 반드시 결속해야 할 투쟁과업들도 결코 만만치 않다.

이처럼 방대하고 긴박한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는데서 우리가 믿을것은 오직 자기의 힘과 지혜뿐이다. 하기에 우리 인민은 자기 힘에 대한 확신과 주동성, 강용한 분발력으로 하루하루를 열흘, 백날맞잡이로 압축하며 전진 또 전진하고있다.

우리에게 필요한것을 우리의 손으로 우리의 땅에서 만들어야 하며 또 얼마든지 만들수 있다는 투철한 각오와 배짱을 지니고 모든 예비와 가능성, 잠재력을 남김없이 발휘해나가는 거창한 창조투쟁속에서 80일전투의 중요투쟁과업들이 성과적으로 수행되고있다.

자력갱생은 80일전투에서 우리 인민이 백절불굴의 혁명적기상을 더욱 높이 떨칠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다.

우리 인민은 자력갱생을 체질화하고 애국의 열의로 피끓이는 강용한 인민이다. 력사가 일찌기 알지 못하는 혹독한 격난속에서 자체의 힘으로 살아나가는 법, 적과 난관을 이기는 법, 자기의 존엄과 권리를 지키는 법을 배운 자강력의 투사들이 우리 인민이다. 특히 우리 인민의 자력갱생정신은 시련이 겹쌓일수록 백배해지고 더 높이 발휘되는 특질을 가지고있다.

우리에게는 그 어떤 격난도 돌파하고 그 어떤 장애와 도전도 뚫고나갈수 있는 자신심과 능력이 있다. 조선로동당의 굴함없는 공격사상이 있고 자기 힘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있으며 자력으로 급상승한 값비싼 경험이 있기에 80일전투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우리 인민은 자력갱생의 길은 곧 번영의 길이라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오늘의 80일전투에서 자력자강, 견인불발의 혁명정신을 더욱 높이 발휘해나감으로써 우리의 승리적전진을 가속화하고 휘황한 미래를 더욱 앞당겨올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