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5일 《우리 민족끼리》

 

평양향료공장에서 80일전투의 불길속에 련일 생산성과 확대

 

창조와 노력의 귀중한 열매로 어머니당대회를 빛내이려는 평양향료공장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앙양된 열의가 생산성과로 이어지고있다.

당의 뜻을 받들어 우리의 기술, 우리의 자원으로 인민생활에 절실한 갖가지 향료를 더 많이 생산할 일념안고 이들은 80일전투의 불길높이 일별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공장의 기술자들은 80일전투기간 경영관리의 정보화를 보다 높은 수준에서 실현할 통이 큰 목표밑에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가고있다.

과학기술과 생산을 밀착시키기 위한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여 착유기와 려과기, 분쇄기를 새로 제작하였으며 건조기를 개조하여 생산공정을 더욱 완비할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였다.

향료연구소의 연구사들은 생강향, 박하향 등 수십종에 달하는 천연향료의 국산화, 재자원화실현과 새 제품개발을 비롯하여 새로운 연구과제를 완성하기 위한 사업을 벌려나가고있다.

천연향료생산공정을 맡은 종업원들은 향식물로부터 천연향료의 추출, 정제 등 모든 공정에서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면서 날마다 생산성과를 확대하고있다.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활발히 벌어지는 속에 식용향료생산자들은 액체향료, 가루향료생산에서 집단적혁신을 일으키며 맡겨진 과제를 무조건 수행하고있다.

공업용향료작업반의 종업원들도 선질후량의 원칙에서 각종 향수의 질을 높여나가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