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1일 《우리 민족끼리》

 

《추미애장관 대 서초동 윤서방파의 전쟁》

 

지난 10월 28일 남조선인터네트신문 《자주시보》에 《추미애장관 대 서초동 윤서방파의 전쟁》이라는 글이 실렸다.

글의 내용을 소개한다.

* 옛날 옛적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가 살고있었어요.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이번 《국정감사에서 윤석열이 아주 맹활약했더라.

백성공주- 활약? 국민을 화나게 만들었던것도 활약이니?

정치못난이- 무슨 소리야, 들어봐. 추미애장관이 10월 19일에 수사지휘권을 발동했잖아?

백성공주- 그렇지. 《라임사건 제대로 수사해라, 윤석열과 윤석열가족에 대한 의혹을 수사해라, 이런거였지.

정치못난이- 그러니까 윤석열총장이 뭐라고 그런지 알아? 《검찰총장은 장관의 부하가 아니다.》 이렇게 말했어. 대박이지?

백성공주- 그 말이 그렇게 인상적이였어? 하기야 윤석열이 《국감》때 책상을 쾅쾅 내려치는것도 그렇고 가는 길에 화환이 쫙 깔려있는것도 그렇고 완전 깡패두목같긴 하더라. 그래서 윤서방파라는 말도 나오던데.

정치못난이- 어허! 윤석열총장이 무슨 깡패야. 문제는 추미애장관이야. 추미애장관이 수사지휘권을 람발하면서 윤석열총장한테 부하처럼 이래라저래라 하잖아. 윤석열총장은 그걸 꼬집은거라구.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부하라는 말이 거슬리긴 하지만 추미애장관이 상급이고 윤석열이 하급인건 맞는 얘기야.

정치못난이- 뭐? 윤석열총장이 추미애장관의 부하가 맞다는 소리야?

백성공주- 《검찰청법》 제8조 《법무부장관은 검찰사무의 최고감독자로서 일반적으로 검사를 지휘, 감독하고 구체적사건에 대하여는 검찰총장만을 지휘, 감독한다.》 추미애장관이 검찰과 검찰총장을 지휘감독한다고 되여있지? 굳이 부하라고 표현하고싶으면 윤석열은 추미애장관의 부하인게 맞지.

정치못난이- 헉. 나는 윤석열총장이랑 추미애장관이 당연히 둘이 동급인줄 알았지. 이것봐. 윤석열총장은 추미애장관의 수사지휘가 《근거, 목적 등에서 위법한것은 확실하다고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했다고.

백성공주- 법에 보면 법무부는 검찰을 비롯해 여러 법무행정을 관장하고 법무부안에 검찰국이 있어서 이 검찰국에서 검찰청의 조직관리, 예산편성, 사건지휘감독을 하게 되여있어. 법무부가 검찰에 사건지휘를 하는것은 법으로 정해진 권한과 역할이야. 추미애장관이 수사지휘를 한건 문제가 없지. 오히려 윤석열이 하극상을 하고있는것이야.

정치못난이- 응? 윤석열총장이 무슨 하극상을 했는데?

백성공주- 《라임사건》도 하극상이 아니면 뭐니? 김봉현씨는 분명히 검찰에 출석해서 검사랑 야당정치인에게 뢰물을 주었다고 했는데 검찰은 여당정치인에 대한 비리정보는 법무부에 보고하면서도 검사나 야당정치인에 대해서는 보고하지 않았대. 생각해봐. 법무부장관이 이런 사실을 김봉현씨한테 들어야 해? 검찰이 제때에 보고했어야 하지 않니?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너는 장제원의원이 한 말 못들었어? 장제원의원은 《김봉현이라는 사기군말을 어떻게 믿냐. 김봉현보다는 윤석열총장을 믿어야 하는거 아니냐.》 이랬다구.

백성공주- 추미애장관은 《많은 증거들이 확보돼서 수사의뢰가 이루어지고있고 압수수색까지 진행되고있다. 일부는 사실로 드러나고있다.》라고 말했어. 이미 증거를 확보했다는 소리야. 곧 수사결과가 나오면 더 명백해지겠지. 이것만 봐도 윤석열검찰이 법무부에 사실을 가리고 편파수사를 했다는걸 확인할수 있잖아.

정치못난이- 김봉현씨가 검사 3명에게 술접대를 했다는거 있잖아. 그건 윤석열도 《전혀 보고받은바가 없다.》라고 했어. 윤석열총장도 몰랐으면 법무부에 보고할수가 없지. 보고 못받아서 몰랐다는건데 이게 어떻게 하극상이니?

백성공주- 그건 윤석열총장이 몰랐으면 모르는대로 문제가 아니냐? 그러면 접대받았다는 검사를 감찰해야 하는게 당연한데 왜 추미애장관의 수사지휘에 딴죽을 놓는거야?

정치못난이- 음. 듣고보니 그건 많이 이상하네. 나같으면 나한테 보고안했다고 너무 화가 날것 같긴한데.

백성공주- 그리고 윤석열이 정말 검사가 뢰물을 받았던걸 몰랐을가? 김봉현씨가 이런 이야기도 폭로하더라. 대검찰청 감찰부에서 어떤 검사를 감찰하려고 하는데 윤석열이 전화 한통 넣어서 감찰을 중단시키더래. 이 말은 윤석열은 평소에도 이렇게 비리만 보면 숨겨주고 지켜주고 하던 사람이였다는거지.

정치못난이- 그게 사실이면 비리검사는 다 윤석열총장을 좋아할수밖에 없겠는데?

백성공주- 아주 충성을 다하겠지. 그러니까 여당정치인만 수사하고 야당정치인에 대해서는 수사하지 않았던것도 왜 그랬는지 불보듯 뻔한거 아니냐? 제 편인 《국민의힘》은 감싸고 민주당은 적으로 여겨서 공격한거잖아. 이게 더 큰 문제가 되는건 윤석열이 앞으로 정치를 하려고 하기때문이야. 이제는 앞으로 정치하겠다는걸 숨기지도 않더라.

정치못난이- 뭐? 윤석열총장이 정치를 할거라구?

백성공주- 그래. 《국정감사》에서 김도읍 《국민의힘》의원이 윤석열에게 앞으로 정치할 생각이 있냐고 물으니까 윤석열이 《천천히 퇴임하고나서 생각해보겠다.》고 말했어.

정치못난이- 그게 어떻게 정치하겠다는 뜻이야? 말그대로 생각해보겠다는거잖아.

백성공주- 《검찰청법》을 보면 검찰총장은 물론이고 검사는 정치적중립을 지키게 되여있어. 정상이라면 윤석열총장은 말이라도 정치는 안하겠다고 대답했어야 해. 《검사는 정치적중립을 지켜야 한다.》라면서 말이야. 그런데 윤석열은 정치적중립을 지키겠다고 대답하지 않고 나중에 하겠다는 투로 이야기했어. 사실상 정치선언인거지. 그러니까 추미애장관이 《래일 당장 정치를 하는 한이 있더라도 오늘 이 자리에서만큼은 <전혀 정치할 생각이 없다.>고 해서 조직의 안정을 지켜야 했다.》라고 지적한거야.

정치못난이- 음. 난 윤석열총장이 정치하는거 찬성이야. 보수진영에 인물이 없다고 그러는데 윤석열총장이면 보수의 떠오르는 희망이 될수 있을것같아.

백성공주- 윤석열이 정치하겠다는 뜻을 밝힌건 심각한 문제야. 공정하게 수사해야 할 검찰총장이 자신의 정치행적을 위해서 그 권한을 람용할수 있잖아. 정치할 생각이 있으면 윤석열은 당장 검찰총장은 물론 검사를 그만두어야지.

정치못난이- 아! 그렇네. 편파수사를 할 우려가 생기는구나.

백성공주- 《라임사건》에서 법무부에 일부러 야당정치인에 대한 내용을 보고하지 않은것부터가 윤석열이 정치적인 의도를 가지고있다는것을 보여주었어.

《라임사건만이 아냐. 검언유착사건을 봐. 윤석열의 최측근인 한동훈이 《채널A》기자를 시켜서 《총선》직전에 더불어민주당을 공격할 사건을 만들어보려고 했어. 이랬는데 윤석열이 나중에 《대선》에 나오면 어디로 나오겠니? 《국민의힘》으로 나오지 민주당으로 나오겠어?

정치못난이- 음. 너의 말이 맞네. 윤석열총장이 저렇게까지 말했는데 만약 민주당으로 출마한다면 그건 《싸이코패스》(정신병자)지.

백성공주- 그러니까 추미애장관이 윤석열을 두고 《정치에서 중립성지킬 총장으로서 선을 넘는 발언》을 했다거나 《그런 말을 하려면 직을 내려놓으라.》고 하는거야. 정치를 할 욕심을 가지고 편파수사 할거면 검찰총장에서 내려와야 맞는거지.

정치못난이- 나도 너의 말에 동의해. 윤석열총장이 더 이상 할 말이 없네. 이렇게 된바에 나같으면 그냥 콱 사표내고 당장 정치하겠다.

백성공주- 사실 윤석열이 직접 내려오지 않아도 곧 끌려내려올 판이긴 해.

정치못난이- 에잉? 왜?

백성공주- 이미 윤석열의 잘못이 너무 많기때문이지. 윤석열은 검찰이 증언을 조작했다는 한명숙사건도 덮으려고 했고 앞에서 말한 검언유착사건이랑 《라임사건도 벌렸지. 또 최근에 화제인 《옵티머스사건도 윤석열이 서울중앙지방검찰청시절에 무혐의처분했다고 하잖아. 윤석열이 《옵티머스사건을 괜히 왜 무혐의처리했겠어. 뭐가 구린 구석이 있으니까 무혐의처리한거지. 그리고 윤석열은 서울중앙지방검찰청시절에 《조선일보》 방상훈이랑 비밀회동을 하기도 했어.

정치못난이- 뭐야. 한명숙사건에 검언유착, 《라임》, 《옵티머스》, 방상훈 비밀회동… 사건이 한두개가 아니네?

백성공주- 지금까지 나온 사건중에 단 하나만 제대로 밝혀져도 윤석열은 정치를 하는게 아니라 감옥에 가야 할 판이야. 지금 추미애장관과 윤석열이 서로 전쟁을 하는게 바로 이것때문이야.

윤석열은 자기가 살기 위해서라도 자기가 관련된 사건은 무마시키고 대신 《정부》와 여당을 죽기살기로 공격하는거지. 그러다보니까 추미애장관은 윤석열의 만행에 맞서 수사지휘권까지 발동하면서 비정상적인 상황을 정상으로 잡아놓으려고 하는것이고.

정치못난이- 어째 윤석열총장이 추미애장관이랑 살벌하게 싸운다했더니 이래서였구나.

쳇… 윤석열총장줄 좀 잡아보려고 했더니 걸려있는 의혹이 너무 많네. 좀 기다려봐야겠다. 아, 정치는 너무 골치 아파~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윤석열이 우리 사회를 란장판으로 만들어놓고있는데 윤석열줄을 잡는다는게 말이 되니? 검찰을 개혁해서 조작사건이 터지는 비정상적인 사회가 아니라 비리검사, 비리정치인은 처벌받는 정상적인 사회로 만들어야 할것 아니니. 백성의 목소리를 들으란 말이야!

* 그동안 검찰이 너무 비정상적이여서 검찰을 바로잡는게 쉽지 않은데요. 이제 고지가 머지 않은것 같습니다. 검찰개혁을 이룰 때까지 끝까지 힘내자고요!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