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창건 75돐 경축행사 로씨야에서 진행

 

(평양 10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창건 75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의 정당, 단체, 기관들에서 경축모임, 업적토론회, 강연회가 진행되였다.

행사들에는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 련방공산당 아무르주지부위원회와 싸할린주지부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과학원 동방학연구소를 비롯한 여러 단위 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 위원장은 조선로동당은 지나온 력사적년대들에 세인이 경탄하는 거대한 업적을 이룩하였으며 그 나날 주체의 혁명적당, 강위력한 정치조직으로서의 위력을 남김없이 과시하였다고 말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 위원장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을 격찬하고 조선로동당의 향도따라 나아가는 조선인민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라고 언급하였다.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싸할린주지부위원회 1비서는 조선로동당창건 75돐에 즈음하여 진보적인류는 사회주의위업의 견결한 수호자이신 김정은동지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고있다고 강조하였다.

로씨야련방공산당 아무르주지부위원회 제1비서는 조선인민은 조선로동당의 두리에 더 굳게 뭉쳐 피해복구전투에 한사람같이 떨쳐나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있다고 토로하였다.

한편 쏘련공산당에서도 절세위인들의 당건설업적에 관한 토론회가 진행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