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25일 《로동신문》

 

최룡해위원장 황해남북도의 여러 농촌리를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가 황해남북도의 여러 농촌리를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최룡해동지는 사회주의농촌의 본보기마을로 훌륭히 일떠선 은파군 대청리를 돌아보았다.

최룡해동지는 새 집에 보금자리를 편 주민들을 축하해주었으며 원수님의 하늘같은 은덕에 고마움을 금치 못해하는 그들에게 농사를 더 잘 지어 쌀로써 우리 당을 받들고 사회주의를 지켜나갈데 대하여 당부하였다.

최룡해동지는 군당위원회와 군인민위원회 일군들이 항상 인민들속에 들어가 고락을 같이하며 농장을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어 당의 령도업적을 빛내일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재령군 삼지강리에 새로 일떠선 살림집들을 돌아보면서 최룡해동지는 당정책적요구에 맞게 살림집주변과 마을에 과일나무와 지피식물을 많이 심어 농장의 면모를 더욱 일신시켜 당의 웅대한 농촌건설구상을 빛나게 실현해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최룡해동지는 사리원시 미곡리의 농사정형을 료해하면서 농장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탈곡기를 비롯한 농기계들의 가동률을 높여 낟알털기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함으로써 뜻깊은 올해 농사를 빛나게 결속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조선중앙통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