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농기계들의 가동률을 높여 낟알털기성과 확대

 

평안남도에서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여 당면한 낟알털기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도농촌경리위원회에서는 벼종합수확기를 비롯한 농기계들의 정상가동에 필요한 부속품보장과 수리정비를 예견성있게 내미는 한편 탈곡기들의 작업능력을 높이기 위한 기술적대책을 빈틈없이 세워나갔다.

개천시에서는 농기계작업소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데 힘을 넣어 뜨락또르수리를 제때에 질적으로 하기 위한 담보를 마련하였으며 여러대의 벼종합수확기로 집중편대를 조직하여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농기계생산에 필요한 자재보장에 힘을 넣은 평원군에서는 기술자, 기능공들의 창조적열의를 불러일으켜 부속품생산에 필요한 주물품들을 자체로 보장하고있다.

문덕군의 일군들은 농장들에 이동수리조를 파견하여 농기계들의 가동률을 높이고있으며 증산군에서도 탈곡기들의 정상가동에 필요한 부속품들을 확보하고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힘있게 벌려 낟알털기속도를 높여나가고있다.

당 제8차대회를 높은 알곡증산성과로 맞이하기 위해 사회주의협동벌마다에서 애국의 땀방울을 바쳐가는 평안남도안의 기계화초병들과 농업근로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낟알털기성과는 확대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