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8일 《로동신문》

 

비상방역전을 더욱 공세적으로 벌려 조국과 인민을 사수하고
80일전투승리를 담보하자

 

전초병이라는 사명감을 새겨안고

 

당창건 75돐경축 열병식에서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연설을 받아안은 함흥시 동흥산구역 양지종합진료소의 의료일군들이 비상방역전의 제일선에 선 전초병으로서의 사명을 다해갈 비상한 각오를 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

진료소에서는 당조직의 지도밑에 대중의 앙양된 열의가 그대로 충성의 80일전투에로 이어지도록 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모든 의료일군들이 인민들 한사람한사람의 생명은 그 무엇보다 소중하며 전체 인민이 건재하고 건강해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고 이 땅의 모든것이 다 있다는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뼈속깊이 새기고 더욱 분발하도록 하고있다.

비상방역사업이 80일전투에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가장 선차적이며 중핵적인 사업이라는것을 똑똑히 인식시키는것을 비롯하여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정치사업을 실효성있게 조직진행하며 그 하나하나의 과정이 의료일군들의 자각적열성과 책임성을 최대로 분출시키는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고있다.

이에 기초하여 80일전투를 성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한 결의목표를 구체적으로 현실성있게 세우고 그 집행에로 대중을 총발동하고있다.

진료소에서는 강철같은 방역체계와 질서를 확고히 견지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모든 의료일군들이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지시와 포치내용을 즉시에 접수하고 즉시에 집행하는 사업질서를 더욱 엄격히 지키도록 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보다 면밀히 짜고들고있다.

이와 함께 비상방역조치들을 2중, 3중으로 강화하는것을 중요한 전투과업으로 내세우고 실천해나가고있다.

지금 이곳 진료소의 의료일군들은 매일 검병검진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면서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하여 인민반장들과 매 세대가 갖추고있는 일지들의 운영정형을 료해하고 사소한 편향도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있다.

또한 담당구역안의 려행자들을 빠짐없이 장악하고 검병검진을 강화하는 등 자그마한 비정상적인 요소도 나타나지 않게 예견성있는 대책을 세우고있다.

이에만 그치지 않고 소장, 과장들이 매주 주민지역에 나가 의료일군들의 사업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고 총화사업을 강하게 진행하고있다.

지난 시기에는 나타난 부족점들에 대해서만 지적해주었다면 지금은 모든 성원들의 사업을 놓고 우결함을 분석하고 집체적협의를 통하여 대책적의견도 주면서 의료일군들을 더욱 각성분발시키고있다.

소독사업을 계속 강화하면서 매 치료실에 소독기재들을 보다 원만히 갖추는 사업도 적극 추진하고있다.

특히 진료소에서는 이번 전투기간에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더 잘 이바지할수 있게 치료조건과 환경을 일신시킬 통이 큰 목표를 내세우고 건설공사를 힘있게 전개해나가고있다.

자기 담당구역 주민들의 건강은 전적으로 자신들이 책임졌다는 투철한 각오를 지닌 의료일군들속에서 검병검진사업에 깨끗한 량심을 바쳐가는 등 긍정적소행들이 날을 따라 계속 발휘되고있다.

지금 진료소의 의료일군들은 인민보위, 조국보위의 제일선에 선 전초병, 80일전투의 영예로운 참전자라는 높은 자각을 안고 비상방역사업에 총력을 집중해나가고있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