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8일 《로동신문》

 

비상방역전을 더욱 공세적으로 벌려 조국과 인민을 사수하고
80일전투승리를 담보하자

 

당 제8차대회를 결사보위할 불같은 열의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들 한사람한사람의 생명은 그 무엇보다 소중하며 전체 인민이 건재하고 건강해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고 이 땅의 모든것이 다 있습니다.》

충성의 80일전투에서 선차적이며 중핵적인 사업인 비상방역사업을 더욱 강도높이 벌려 당 제8차대회를 결사보위할 불같은 열의가 모든 지역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가슴마다에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만포시의 일군들이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자각적열의를 최대로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시에서는 방송선전차와 이동식음향증폭기재들을 주요장소들과 공장, 기업소 등에 전개하고 사상공세를 집중적으로 들이대고있다. 특히 각급 당조직들에서 인민의 건강과 생명안전을 지키기 위한 비상방역사업에서 일군들과 근로자들, 주민들의 공민적자각을 최대로 불러일으키는데 모를 박고 사상동원사업의 도수를 높여나가도록 하고있다.

시에서는 모든 지역, 모든 단위들에서 비상방역조치가 정확히 집행되도록 실무적인 대책들을 적극 따라세우고있다.

시비상방역기관의 모든 부서들에서 전투목표를 잘 세우게 하는것과 함께 책임일군들로 부서별담당제를 조직하고 장악지도사업을 강화하여 자기 사명과 역할을 원만히 수행하도록 하고있다. 또한 시비상방역기관 일군들의 임무분담을 면밀히 하여 비상방역사업에 대한 통일적인 지휘가 철저히 보장되게 하고있다.

시에서는 국경연선에 감시초소 등을 늘이고 해당 성원들을 보강하는것을 비롯하여 우리의 방역장벽에 바늘끝만 한 틈도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한 대책도 더욱 빈틈없이 세워나가고있다.

이와 함께 모든 근로자들과 주민들이 비정상적인 현상들에 대하여 해당 기관에 제때에 통보하는 사업체계가 엄격히 유지되도록 하고있다.

보건일군력량을 총동원하여 주민들에 대한 검병검진사업을 더욱 빈틈없이 진행하는 한편 소독수제조기들의 성능을 높이고 원료보장대책을 확고히 앞세우기 위한 사업도 적극 추진하고있다.

시에서는 항상 의심하고 늘 따져보면서 비상방역사업을 개선강화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더욱 박력있게 전개해나가고있다.

경성군의 일군들과 근로자들도 인민의 안녕과 조국의 안전을 사수하기 위한 비상방역사업을 계속 강도높이 벌려나가고있다.

군에서는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하여 시달되는 지시와 포치내용을 즉시에 접수하고 즉시에 집행하는 정연한 사업체계를 보다 엄격히 유지하기 위한 조직사업들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있다. 이와 함께 대중적인 방역분위기, 전인민적인 자각적일치성을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과 장악통제사업도 일군들의 앙양된 열의속에 심화되고있다.

군당위원회에서는 당과 국가가 취하는 강도높은 비상방역조치들이 자기자신의 운명과 인민의 안녕, 조국의 안전과 직결된 가장 정당한 투쟁방략이라는데 대하여서와 충성의 80일전투에서 비상방역사업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일군들과 근로자들과 주민들속에 깊이 인식시키고 모두가 보다 적극적으로 떨쳐나서도록 하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심도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자만과 방심, 무책임성과 완만성이 돌이킬수 없는 후과를 초래하게 된다는것을 자각한 군의 일군들은 모든 단위, 지역들에서의 비상방역사업정형에 대한 집중적인 료해를 진행하고 엄격히 총화하는 사업을 강화하고있다.

해안가에 대한 방역학적감시를 더욱 철저히 진행하는 문제 등에 큰 힘을 넣고 사소한 빈틈도 생기지 않도록 예견성있는 대책들을 세워나가고있다.

군에서는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다지기 위한 사업, 방역초소들을 보다 원만히 꾸리는 사업에도 큰 의의를 부여하고 완강하게 실천해나가고있다. 이에 따라 지금 군에서는 여러 보건기관에 대한 개건공사가 적극적으로 진행되고있으며 방역초소들을 더 잘 꾸리기 위한 건설공사는 마감단계에서 추진되고있다.

군의 책임일군들은 건설대상들을 하나씩 맡아 내밀면서 여기에 참가한 성원들이 비상방역규정을 철저히 지키도록 사상동원사업도 짜고들고있다.

군에서는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문제들을 사소한것도 놓치지 않고 철저한 대책을 세우는 사업체계를 확고히 유지하면서 내세운 전투목표를 제기일에 무조건 달성하기 위한 조치들을 계속 취해나가고있다.

 

본사기자 조향미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