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8일 《로동신문》

 

《동무는 오늘 전투계획을 수행하였는가?》, 모두다 이 물음앞에 떳떳이
대답할수 있게 80일전투의 하루하루를 충성과 위훈으로 빛내이자

 

  주타격전방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릴 열의

량강도의 농촌들에서 감자수확 결속

 

80일전투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는 량강도의 농촌들에서 감자수확이 전부 결속되였다.

뜻깊은 올해를 감자증산성과로 빛내일 열의 안고 감자밭비배관리를 알심있게 진행해온 도안의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례년에 보기 드문 불리한 기후조건에서도 풍요한 작황을 마련하였다.

도에서는 당면한 영농전투에 도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였다.

올해에도 감자산을 더 높이 쌓을 열의속에 삼지연시 중흥, 흥계수, 보서농장에서 작업반별, 분조별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고 총화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여 감자캐기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였다.

대홍단군, 백암군에서는 포전별에 따르는 감자작황을 구체적으로 료해한데 맞게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하여 태풍피해를 입은 지역의 감자밭들부터 먼저 수확함으로써 소출감소를 최소화하도록 하였다.

등판과 덕지대로 이루어진 포전조건에 맞게 김형권군, 삼수군, 운흥군에서 서리피해를 줄이기 위한 대책을 세우면서 기계수단과 축력을 배합하여 한알의 감자라도 허실할세라 말끔히 거두어들이였다.

도에서는 감자를 수확한데 맞게 삼지연감자가루생산공장과 대홍단군감자가공공장에 신속히 보내주기 위한 수송조직을 빈틈없이 짜고들었다.

도안의 기관, 공장, 기업소 일군들과 근로자들도 감자캐기에 떨쳐나선 농업근로자들을 물심량면으로 도와주었다.

 

【조선중앙통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