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8일 《로동신문》

 

평양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

김       정       은       각       하

 

존경하는 각하

우리는 조선로동당창건 75돐에 즈음하여 《자주로 승리떨치는 조선》이라는 주제로 인터네트국제토론회를 진행하고 당신께 이 편지를 드리는 영광을 지니게 됩니다.

이 계기에 우리는 조선로동당을 자주시대의 향도적력량으로 더욱 빛내이시는 김정은각하께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국주의자들의 강권과 전횡, 주권국가들에 대한 지배와 간섭책동, 련이은 자연재해와 세계적인 보건위기로 하여 지금 국제정세는 전례없이 불안정하고 수많은 인민들이 불안과 고통속에서 살고있습니다.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 생존권을 쟁취하기 위한 투쟁이 세계도처에서 벌어지고있으나 평화롭고 번영하는 세계에서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인류의 념원은 실현되지 못하고있습니다.

오직 자기 위업의 정당성을 확신하고 인민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복무하는것을 존재방식으로 하고있는 조선로동당만이 나라의 존엄을 떨치고 인민을 자주의 한길로 억세게 령도하고있습니다.

하기에 이번 토론회에서는 자력으로 부강하는 사회주의를 일떠세우기 위하여 투쟁하는 조선로동당의 승리의 필연성을 확언하는 목소리들이 높이 울려나왔습니다.

우리는 토론회를 통하여 조선로동당의 창건과 강화발전, 인류자주위업실현에 쌓아올리신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감회깊이 돌이켜보면서 그분들께 숭고한 경의를 드리였습니다.

선대수령들의 위업이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훌륭히 계승되고있는것은 조선인민뿐아니라 세계 진보적인류의 크나큰 행운으로 됩니다.

각하의 평화수호의지에 의하여 국제무대에서 특기할 사변들이 일어나고 각하의 령도밑에 조선식사회주의가 자주의 길을 따라 승리적으로 전진하고있는것은 새 사회건설을 위해 투쟁하는 나라 인민들에게 있어서 커다란 고무적힘으로 되고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들이닥친 혹심한 자연재해로 인민이 당하는 불행과 고통을 하루빨리 가셔주기 위하여 피해지역들을 거듭 찾으시고 복구사업을 진두지휘하시는 각하의 헌신적인 모습은 세인을 감동시키고있습니다.

하기에 세계 진보적인류는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독특한 자주정치, 그 누구도 따르지 못할 외교실력으로 만민을 매혹시키시는 김정은각하를 끝없이 흠모하고 높이 칭송하고있습니다.

각하의 령도를 받고있으며 당을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따르는 인민이 있는 한 조선로동당은 언제나 승리할것입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나라의 자주적발전과 세계의 평화와 번영을 위한 조선로동당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할것이며 앞으로 열리게 될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를 앞당기는 력사적인 대회로 되리라는것을 확신합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각하께서 건강하실것과 나라의 번영과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위한 중대한 사업에서 새로운 성과를 거두시기를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합니다.

 

인터네트국제토론회 《자주로 승리떨치는 조선》 참가자들을 대표하여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들인

                       조선평화통일지지 아시아태평양지역위원회 공동위원장 피터 우즈

                       인도네시아 수카르노교육재단창립위원회 위원장 라흐마와띠 수카르노뿌뜨리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 아프리카지역위원회 위원장 다미안 오그본나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 아랍지역위원회 공동위원장 야흐야 자카리야 헤이룰라

                       조선통일지지 라틴아메리카 및 까리브지역위원회 1부위원장 헤쑤스 안또니오 까를로스 에르난데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 위원장 윅또르 뻬뜨로브

                       단마르크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친선협회 위원장 안데르스 크리스텐센

                       조선의 자주적평화통일지지 일본위원회 의장 히모리 후미히로

 

2020년 10월 5일 쟈까르따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