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신천군안의 협동농장들에서 80일전투의 불길높이 벼가을 적기에 결속

 

황해남도 신천군안의 협동농장들에서 80일전투의 불길높이 뜻깊은 올해농사를 빛나게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지말씀을 높이 받들고 군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태풍으로 인한 농작물피해를 최소화하여 마련한 소중한 황금이삭들을 허실없이 제때에 거두어들일 목표밑에 떨쳐나 15일까지 벼가을을 전부 끝내는 성과를 거두었다.

일군들은 들끓는 협동벌들에 내려가 대중의 열의를 더욱 고조시키는 한편 여러 영농공정이 동시에 진행되는데 맞게 가을걷이계획을 면밀히 세우고 작전과 지휘를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백석, 우산협동농장에서는 알곡수확고판정을 정확히 한데 기초하여 로력과 기계수단들을 총동원하여 매일 벼베기계획을 150%이상 수행하였다.

석교, 동령협동농장의 농업근로자들은 날자별, 포전별작업계획을 따져가며 물빼기 등을 앞세우고 작업반사이, 분조사이 사회주의경쟁을 힘있게 벌려 전투시작부터 높은 실적을 기록하였다.

가을걷이준비를 빈틈없이 갖추고 전투에 진입한 새길, 송오협동농장에서는 품종별생육상태에 따르는 일정계획을 과학적으로 세우고 벼종합수확기들의 만가동을 보장하면서 벼베기와 벼단묶기 등을 깐지게 해나갔다.

청산협동농장을 비롯한 군안의 여러 협동농장에서도 집단적혁신의 불길높이 날마다 수확면적을 늘여 군적인 벼가을결속을 앞당기는데 기여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