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6일 《우리 민족끼리》

 

단천발전소건설자들 허천군피해지역 살림집건설 힘있게 추진

 

80일전투에로 부른 조선로동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허천군피해지역 살림집건설에 동원된 단천발전소건설자들이 과감한 공격전으로 살림집건설에서 련일 혁신적성과를 이룩하고있다.

현장지휘부에서는 살림집건설장들이 넓은 지역에 분산되여있는 실정에 맞게 선후차를 바로 정하고 자재보장을 앞세우며 력량편성을 보다 합리적으로 하는 한편 시공단위별사회주의경쟁을 조직하여 대중의 투쟁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80일전투에서도 혁명군대의 강용한 기상과 본때를 남김없이 과시할 만만한 투지에 넘쳐 조선인민군 림영철소속부대 군인건설자들이 살림집마감공사에서도 드센 공격전을 벌리고있다.

조선인민군 백기철소속부대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도 립체전으로 블로크와 기와생산을 선행시켜 블로크를 충분히 확보해놓고 다층살림집골조공사에서 날마다 높은 건설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살림집건설을 하루빨리 완공하여 당중앙에 승리의 보고를 올릴 불같은 일념안고 평양시려단, 평안북도려단, 청천강-평남관개물길건설 함경남도려단 등의 돌격대원들은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을 벌려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자강도려단에서는 자체로 연구개발한 경화제를 건설에 도입하고 블로크성형기를 비롯한 기계설비들을 적극 리용하여 공사속도를 부쩍 높이였다.

금강무역지도국려단, 량강도려단 돌격대원들은 자재보장을 선행시키고 작업공정별맞물림을 짜고들어 일정계획을 120%로 수행하고있으며 속도전청년돌격대 제6려단, 강원도려단, 남포시려단도 합리적인 건설공법들을 받아들여 건설을 빠른 속도로 다그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