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24일 《우리 민족끼리》

 

성스러운 투쟁

 

주체107(2018)년 1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평양제약공장을 찾으시였을 때의 일이다.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며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던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제약공장은 사람들의 생명과 관련된 약품을 생산하는 곳이므로 최상의 위생조건과 환경이 보장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우리 인민들에게 위생안전성이 철저히 보장된 의약품을 마련해주시려고 그토록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며 일군들은 솟구치는 격정을 금치 못하였다.

그러는 일군들에게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나라 인민적보건제도의 참다운 우월성을 높이 발양시키기 위한 중요한 물질적기초이며 치료예방사업의 기본수단의 하나인 의약품을 더 많이 생산하여 인민들에게 보내주자면 평양제약공장을 더욱 현대적으로 개건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그러시면서 평양제약공장의 개건현대화는 단순히 의약품생산을 늘이기 위한 실무적인 문제가 아니라 우리 인민들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증진시키고 인민들이 사회주의보건제도, 조선로동당의 보건정책이 좋다는것을 말이나 글로써가 아니라 실지 페부로 느끼도록 하게 하는 중요하고도 성스러운 투쟁, 보람찬 투쟁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성스러운 투쟁, 보람찬 투쟁,

인민을 위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은 이렇듯 웅심깊고 자애로운것이다.

 

되돌이

동경 - 서울 - - 2020-09-24
인민들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증진시키기 위한 사업을 성스러운 투쟁이라고 가르쳐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사랑이 있어 북 주민들은 무상치료의 혜택속에 부러움없이 살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