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22일 《우리 민족끼리》

 

제2수도당원사단에서 기초콩크리트치기 결속, 벽체축조공사 힘있게 추진

 

김책시피해복구전역이 새로운 건설속도창조로 불도가니마냥 끓어번지고있다.

당이 정해준 시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피해지역 살림집건설을 훌륭히 완공할 제2수도당원사단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의 충성의 열의에 의하여 최단기간에 기초콩크리트치기가 결속되였으며 련이어 벽체축조공사가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사단지휘부와 시공단위 지휘관들은 기초파기와 콩크리트치기에서 공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강한 요구성을 제기하고 자재보장대책을 선행시키면서 공사작전과 지휘를 립체적으로 전개해나갔다.

자연재해를 하루빨리 가시고 인민들에게 행복의 보금자리를 안겨주려는 당중앙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평양시당위원회대대, 평양시인민위원회대대 돌격대원들이 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할수 있는 합리적인 공법들을 창안도입하는 한편 륜전기재들의 실동률을 높여 사단적으로 제일먼저 기초콩크리트치기를 결속하였다. 단숨에의 기상안고 첫 공정작업을 해제낀 기세를 늦춤이 없이 이들은 벽체축조에 진입하여 철야전으로 매일 계획을 200%이상 수행하고있다.

석회암과 습지대로 작업조건이 불리한 속에서도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대대, 담배련합기업소대대에서는 련속공격전을 들이대여 많은 토량을 처리하고 기초콩크리트치기를 마무리하였다. 대대사이, 중대사이 사회주의경쟁열기가 고조되는 속에 강동지구탄광련합기업소대대, 대동강축전지공장대대 등에서 기초콩크리트치기를 끝내고 벽체축조에 달라붙었으며 기술대대의 돌격대원들도 건설의 질적수준을 제고하는데서 교육자적인 일본새를 남김없이 보여주고있다.

인민사수전의 최전선에 불러준 당중앙의 믿음과 기대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새겨안은 수도의 최정예당원사단 전투원들의 결사관철의 투쟁에 의해 살림집건설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