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6일 《로동신문》

 

불멸의 령도업적을 빛내여갈 확고한 의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창성군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령도업적이 수많이 깃들어있는 력사의 땅입니다.》

창성군에는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전승업적과 지방경제발전을 위해 바치신 절세위인들의 거룩한 령도의 자욱이 뜨겁게 깃들어있는 유서깊은 사적지들이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주체102(2013)년 6월 창성혁명사적관과 창골혁명사적지, 유평혁명사적지를 돌아보시면서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고매한 덕성으로 당원들과 근로자들, 군인들과 청소년학생들을 교양할데 대하여 가르치시였다.

창성군의 혁명사적부문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자기 고장에 깃든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전해갈 충성의 마음을 안고 교양거점들을 더욱 훌륭히 꾸리였다.

창성혁명사적관에 두메산골 농촌마을을 살기 좋은 산간문화도시로 꾸려주시기 위해 크나큰 로고를 바쳐오신 절세위인들의 령도업적을 보여주는 영상사진문헌들을 정중히 모시고 새로운 자료들을 전시하였다.

중앙홀에는 옥포협동농장(당시) 소방목지를 돌아보시면서 창성군인민들의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영상사진문헌과 창성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지방산업공장의 현대화를 위한 방도를 밝혀주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사진문헌, 창골혁명사적지를 돌아보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을 정중히 모심으로써 절세위인들의 손길아래 전변의 력사를 수놓아온 창성땅의 발전로정이 한눈에 안겨오게 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2(2013)년 6월 유평혁명사적지를 돌아보시면서 이곳에서 사업하시는 위대한 수령님을 형상한 미술작품도 창작하여 군인들과 인민들, 청소년학생들에게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업적과 50년대의 시대정신을 심어주고 필승의 신심과 용기를 안겨주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날의 가르치심을 높이 받들고 창성군의 혁명사적부문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해당 기관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유평농민의 단잠을 깨울세라 수수한 농촌집뜨락에서 새날을 맞으시는 위대한 수령님의 한없이 고매한 인민적풍모를 보여주는 영상미술작품과 창골의 추녀낮은 농가에서 조국해방전쟁 제3계단의 작전을 지휘하시는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의 거룩한 모습을 형상한 영상미술작품을 참관호실에 정중히 모시였다.

참관호실들에는 금야협동농장의 고추밭을 돌아보시면서 인민들의 식생활향상과 관련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는 위대한 수령님의 영상사진문헌과 절세위인들께서 창성군이 나아갈 앞길을 밝혀주신 명제들을 정중히 모시였으며 어버이수령님께서 창성군을 현지지도하실 때 리용하신 사적물과 절세위인들의 현명한 령도아래 황금산의 새 력사를 창조해가는 인민들의 투쟁을 보여주는 여러 사진도 전시하였다.

또한 유평혁명사적지 원채의 가운데방에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해방전쟁시기에 리용하신 밥상을, 위대한 장군님께서 1960년대에 창골혁명사적지를 찾으시였을 때 앞채에서 리용하신 밥상을 새로 전시함으로써 참관자들로 하여금 절세위인들의 인민적풍모를 페부로 절감할수 있게 하였다.

창성군의 교양거점들에 새로운 사적자료들을 보충전시한것은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업적과 황금산, 보물산의 새 력사를 펼쳐주시려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쳐오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끝없이 빛내여갈 이곳 인민들의 불타는 충성심과 확고한 의지의 발현으로 된다.

 

본사기자 백성근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