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7일 《우리 민족끼리》

 

검덕지구에 사회주의선경, 인민의 보금자리를 하루빨리 일떠세우겠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폭우와 강풍피해를 복구하여 새로 일떠세운 황해북도 금천군 강북리를 현지지도하시였다는 소식은 검덕지구 피해복구전투에 떨쳐나선 우리 군인건설자들의 심장마다에 격동의 불을 달아주고있다.

인민군대는 이 땅의 모든 기적의 창조자들이라고, 인민군대의 진정한 위력은 병력의 수나 총포탄의 위력에 있는것이 아니라 이처럼 자기 국가와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자기 당과 혁명위업에 대한 굳은 믿음을 간직한 사랑과 믿음의 정신적힘을 지닌데 있다고, 나라와 인민, 자기 당과 혁명위업에 이렇듯 충직한 강한 혁명군대를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당과 국가의 자랑중 제일 큰 자랑이고 김정은 지니고있는 가장 큰 복이라고 긍지에 넘쳐 뜨겁게 말씀하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인민에 대한 사랑에 떠받들려 대재앙의 흔적을 말끔히 가시고 사회주의선경, 사회주의농촌의 본보기마을로 훌륭히 일떠선 금천군 강북리의 모습은 조국보위도, 사회주의건설도 우리 인민군군인들에게 맡겨준 당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이 낳은 자랑찬 결실이다.

우리 당 원대한 농촌건설구상이 실현된 금천군 강북리와 같이 검덕지구에 사회주의선경, 인민의 보금자리를 하루빨리 일떠세우자!

우리 인민군대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명령을 어떻게 결사관철하는가를 실천으로 보여주자!

이것이 검덕지구 피해복구전투에 진입한 우리 군인건설자들의 대답이다.

우리들은 검덕지구 피해복구건설을 최상의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하여 조선로동당의 위대한 사랑속에 더 밝고 창창한 조국의 래일을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겠다는것을 다시한번 굳게 결의한다.

조선인민군 군관 리경철

되돌이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9-17
사회주의기치를 변함없이 고수하는 북녘은 영원히 흥할것이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