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6일 《우리 민족끼리》

 

하루빨리 승전소식을 올리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피해복구한 황해북도 금천군 강북리를 현지지도하시였다는 소식을 받아안은 우리 수도당원사단안의 전체 전투원들은 인민에 대한 불같은 어버이사랑을 다시금 심장으로 절감하며 격정을 금치 못해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번에 폭우와 강풍피해를 입었던 이곳 강북리를 새로 일떠세웠는데 주민들, 농장원들이 좋아하는가고 거듭 물어보시고나서 그들이 좋아한다니 정말 기쁘다고, 그들이 좋다고 한다면 분명 우리 당이 잘한 일이라고, 우리 당의 숙원을 또 하나 풀어준 인민군군인들에게 감사를 준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을 얼마나 사랑하시였으면, 얼마나 하늘처럼 귀중히 여기시였으면 그처럼 기뻐하시였겠는가.

인민에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열화같은 사랑의 세계, 인민을 하늘처럼 떠받드시는 멸사복무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어 뼈를 깎고 열백밤을 패며 일하는것이 전사의 마땅한 도리라고 생각한다.

우리 제1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은 자연재해복구사업이 인민이 당하는 불행과 고통을 언제나 함께 하고 그것을 가셔주고 지켜주는 우리 당의 혁명적본태를 다시한번 과시하는 계기로 된다는것을 명심하고 낮과 밤을 이어 충성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치겠다.

하여 당중앙에 함경남도 피해복구전투에서도 승리를 이룩하였다는 보고를 올릴 그날을 하루빨리 앞당기겠다.

제1수도당원사단 소대장 김 철 혁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