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불패의 향도력을 지닌 조선로동당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지금 천만의 심장은 위대한 우리 당이 내세운 이 뜻깊은 리정표를 향해 고동치고있다.

당 제8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려는것은 위대한 향도의 기치따라 승리에서 승리에로 용기백배 나아가는 조선의 숨결이고 의지이며 우리 인민의 기상이고 신념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은 필승불패이며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입니다.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총진군길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우리 조국의 자랑찬 모습에 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지지와 신뢰가 있고 불패의 향도자, 백전백승의 기치인 조선로동당만이 지니고있는 특출한 위력이 그대로 비껴있다.

우리에게 있어서 조선로동당은 복잡다단한 이 세상에서 인민이 나아갈 가장 정확한 진로를 밝혀주고 영광과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주는 백승의 등대, 향도의 기치이다.

그 손길 따르면 그 어떤 시련도 두렵지 않고 천만산악도 웃으며 헤쳐갈 결사의 의지와 기백이 차넘친다. 위대한 당이 있어 우리에게는 영광넘친 어제와 오늘이 있고 희망찬 래일이 있다.

돌이켜보면 그처럼 존엄높고 위대한 우리 당의 력사에서 당대회들은 그 전진과 도약의 뜻깊은 분수령들이였다. 우리 당과 조국력사에 새겨진 당대회들은 위대한 당의 령도를 받들어 용진 또 용진하는 인민의 영광넘친 자서전이였고 향도의 기치따라 창공높이 솟구치는 위대한 조국의 성장의 리정표였다.

당대회 결정을 관철하기 위한 굴함없는 투쟁과정에 우리 국가의 존엄과 지위는 비상히 높아지고 당과 인민의 일심단결이 더욱 강화되였으며 당건설과 당활동전반에서 커다란 혁명적전환이 이룩되였다. 고난과 시련속에서도 우리는 멈춤없이, 굴함없이 전진 또 전진하여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들을 이룩하였다.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전투적행로에 또 하나의 의의깊은 사변으로 길이 빛나게 될 당 제8차대회는 우리의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엄혹한 도전과 난관을 격파하고 우리 혁명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상승시켜나가는데서 중요한 리정표로 되며 당과 인민이 한덩어리가 되여 억세게 전진하는 사회주의조선의 불가항력적힘을 힘있게 과시하는 뜻깊은 계기로 될것이다.

우리 당은 또 한번 강화될것이고 당의 전투적위력은 비상히 높아질것이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에서는 획기적인 전변이 일어나게 될것이다.

지금 우리 인민은 당 제8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해 산악같이 일떠섰다. 금속, 화학, 전력, 석탄공업과 철도운수, 농업부문 등 인민경제전반이 세차게 끓고있다. 우리 인민의 드높은 혁명적열의는 큰물과 태풍피해복구를 당이 정한 기일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결속하기 위한 전격적인 투쟁에도 어리여있으며 당창건 75돐 경축행사를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하기 위한 준비사업에서도 과시되고있다.

불패의 향도력을 지닌 위대한 당을 따라 총진군 앞으로!

우리 인민의 마음은 벌써 조선로동당의 영광스러운 행로우에, 조국청사에 뜻깊은 리정표로 아로새겨질 1월에로 달린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