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 이것이 당에 대한 충정의 가장 뚜렷한 표시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당과 수령에 대한 충정심은 당의 로선과 정책을 무조건 접수하고 결사관철해나가는 실천투쟁에서 집중적으로 표현되여야 한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조선로동당의 로선과 정책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사상이 구현되여있으며 혁명과 건설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가기 위한 전략과 전술, 원칙과 방도가 전면적으로 집대성되여있다. 그러므로 당의 사상과 로선을 옹호관철하는것은 당과 수령을 받드는 립장과 태도에 대한 가장 뚜렷한 증시로, 참된 혁명가를 가르는 시금석으로 된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은 우리 당의 절대적권위를 결사보위하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이다.

당의 존엄과 권위는 혁명적인 언사나 맹세에 의해 지켜지는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의 구상과 결심을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결사관철해나가는 과정을 통하여 옹호고수되게 된다.

우리 당은 당 제7차대회에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높은 목표와 투쟁강령을 제시하였다.

지난 4년간 우리 인민은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모든 장애와 난관을 정면돌파하며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력사적과업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왔다.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쓰러졌을 최악의 시련속에서 우리 인민은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으로 일심단결을 튼튼히 다졌으며 나라의 전반적국력과 지위를 비할바없이 상승시키는 기적을 창조하였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은 우리 당의 숭고한 인민사랑을 꽃피우기 위한 보람찬 투쟁이다.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것은 조선로동당의 존재방식이며 혁명적당풍이다. 우리 당이 제시하는 모든 로선과 정책들의 출발점, 절대적기준은 인민의 요구와 리익이며 당활동의 최고원칙도 인민들에게 사회주의문명과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는것이다.

오늘 우리 인민은 당 제8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할 불타는 일념을 안고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당의 호소따라 하루빨리 자연재해를 가시고 당창건 75돐을 성대히 경축하며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총진군에 보다 큰 박차를 가해나가려는것이 우리 인민의 확고한 의지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이 명언이야말로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이 영원한 좌우명으로 삼고 실천투쟁에 구현해나가야 할 고귀한 지침이며 전투적기치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