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10월의 하늘가에 로동당만세소리가 울려퍼지도록 하는데 이바지하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리일대의 피해복구건설현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얼마나 피해지역 인민들의 불편과 고통을 두고 마음쓰시였으면 또다시 대청리일대에 나가시여 피해복구건설정형을 직접 료해하시였으랴.

신문과 방송을 통하여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지도소식에 접한 우리 강철공장 로동계급은 너도나도 흥분을 금치 못하며 격정을 터치고있다.

최근에 련이어 들이닥친 엄청난 장마철폭우와 태풍피해로 인해 몰려드는 근심과 고충도 없지 않지만 위대한 인민을 위해 떠안은 고민을 더없는 무상의 영광으로 받아안고 우리 당은 인민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해나갈것이라고, 하늘같은 인민의 믿음에 무조건 보답할것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말씀이 천만인민의 심장을 쿵쿵 울려준다.

이렇듯 숭고한 인민사랑의 품에 안겨사는 우리 인민이야말로 이 세상 제일 복받은 인민이다.

우리는 고마움의 눈물만 흘리지 않는다.

지금 우리 공장의 일터마다에서는 맡겨진 강재생산계획을 무조건 앞당겨 완수하여 하루빨리 피해지역 주민들의 생활을 안착시키는데 적극 기여하는것으로 경애하는 원수님의 근심을 덜어드리고 위대한 어버이의 사랑과 은정에 보답할 일념이 용암처럼 끓어번지고있다.

물론 우리앞에 나선 과업은 방대하고 조건도 어렵다.

하지만 우리는 큰물피해복구전투장의 전투원들과 한전호에 선 자세로 공장로동계급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 제기되는 애로와 난관을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완강히 뚫고나가겠다.

하여 10월의 하늘가에 로동당만세소리가 우렁차게 울려퍼지도록 하는데 이바지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평양강철공장 강철종합작업반장 문철성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