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6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의 경공업을 세계선진수준에

 

주체102(2013)년 3월 수도 평양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전국경공업대회가 성대히 진행되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대회참가자들에게 경공업전선은 농업전선과 함께 현시기 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 화력을 집중해야 할 주타격방향이라고, 당중앙위원회는 경공업전선에서 인민생활향상대진군의 포성을 크게 울리고 경공업에서 타오른 혁신의 봉화가 농업과 경제전반에 새로운 비약의 거세찬 불길을 지피는 불씨가 되게 하려는 의도에서 이번 전국경공업대회를 중시하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마련하여주신 현대적인 경공업토대는 승리의 주로를 따라 질풍같이 내달릴수 있는 훌륭한 룡마이며 이 룡마를 잘 타기만 하면 경제강국의 령마루를 단숨에 점령할수 있다고 하시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렇게 강조하시였다.

현시기 경공업부문에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중심과업은 이미 마련된 생산잠재력을 최대한 남김없이 동원하여 인민소비품생산을 획기적으로 늘이며 현대화, 과학화를 힘있게 추진하여 우리의 경공업을 세계선진수준에 올려세우는것입니다. …

대회참가자들에게 경공업부문앞에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밝혀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안광에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생을 바쳐 마련하여놓으신 경공업의 튼튼한 토대가 있고 당의 령도에 끝없이 충직한 인민이 있기에 경공업발전에서는 전환이 일어날것이라는 확신이 비껴흐르고있었다.

대회참가자들의 가슴은 가까운 앞날에 나라의 경공업을 세계선진수준에 올려세우고 인민생활을 결정적으로 향상시키려는 당의 의도를 제일 앞장에서, 가장 훌륭하게 꽃피워갈 일념으로 불타올랐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