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1일 《로동신문》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을 위한 대상건설을 힘있게 다그친다

 

자재, 설비보장이자 공사실적이라는 자각 안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화학공업을 발전시키며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설비들을 갱신하여야 합니다.》

여러 공장, 기업소의 로동계급이 공사에 필요한 설비, 자재를 원만히 보장하기 위한 사업을 활발히 벌려나가고있다.

자재와 설비보장이자 곧 공사실적이라는것을 명심한 현장지휘부의 일군들은 공장, 기업소들에서의 자재, 설비생산정형을 수시로 알아보고 생산된 설비와 자재가 현장에 제때에 도착할수 있게 하고있다.

여러 공장, 기업소의 로동계급이 나라의 화학공업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우려는 당의 뜻을 가슴깊이 새기고 대상설비생산을 다그치고있다.

대상설비생산의 많은 몫을 맡고있는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예비와 가능성을 적극 동원하며 설비제작에 힘을 넣고있다.

화학공업부문의 특성으로 하여 제관품이 많은 조건에 맞게 련합기업소에서는 제관부문 로동자, 기술자들이 책임성과 역할을 높여 맡은 과제를 책임적으로 수행하도록 하고있다.

대상설비제관직장, 보이라제관직장, 발전설비제관직장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창안도입하고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면서 각종 탑들과 열교환기제작을 다그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제2정밀탈류탑제작을 결속하였으며 2기의 페열보이라생산도 마감단계에서 추진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을 위한 대상건설장에 기능공들을 보내여 설비조립도 도와주고있다.

평양건설기계공장에서도 대상설비생산을 마감단계에서 추진하고있다.

나라의 화학공업발전에 이바지할 일념 안고 순천세멘트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건설장에 계획된 세멘트를 어김없이 보내주고있다.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설비리용과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하는 한편 원료, 연료보장을 적극 따라세우고있다. 생산을 담당한 로동자, 기술자들도 공정운영을 과학기술적으로 하면서 생산실적을 높여나가고있다.

 글 본사기자 최영조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