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로병들의 위훈을 금문자로 빛내여주신 절세위

 

(평양 7월 31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제6차 전국로병대회에서 하신 축하연설은 지금 전체 전쟁로병들과 인민들의 가슴을 세찬 격정으로 끓게 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사랑과 정을 담아 전쟁로병동지들은 훌륭한 혁명가, 애국자들,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 우리 혁명의 보배들이라고 하시며 전승세대의 업적을 최상의 경지에서 빛내여주시였다.

지금으로부터 5년전인 주체104(2015)년 7월 제4차 전국로병대회에서 전쟁로병들은 금은보화에도 비길수 없는 나라의 귀중한 보배이며 청춘도 생명도 다 바쳐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을 결사수호한 민족의 장한 영웅들, 진정한 애국자들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축하연설을 로병들은 다시금 되새겨보고있다.

전쟁로병들은 자기들의 삶과 위훈을 조국청사에 금문자로 아로새겨주시고 뜨겁게 축복해주시며 날이 갈수록 뜨거운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다심하신 은정에 격정을 금치 못해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해마다 전승절을 성대히 경축하도록 하시고 각지 경치좋은 곳들에 전쟁로병보양소를 일떠세워주시여 전쟁로병들이 여생을 행복하게 보내도록 하시였으며 그들이 생활에서 아무런 불편이 없도록 진정을 다하여 돌봐주기 위한 사회적기풍을 세우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년대의 승리자들인 전쟁로병들을 끝없이 아끼고 사랑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한 품이 있어 전쟁로병들의 값높은 삶은 주체조선의 승리의 전통과 더불어 빛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