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3일 《로동신문》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하여 힘차게 앞으로!

 

설비와 자재를 우선적으로

 

기계공업성아래 여러 단위에서 평양종합병원건설장에 보내줄 설비와 자재보장을 위한 생산돌격전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인민을 존중하고 인민들의 운명을 지켜주며 인민들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것을 철칙으로 삼아야 합니다.》

인민들의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 우리 당의 숭고한 인민사랑의 결정체인 평양종합병원을 훌륭히 일떠세우는데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자각한 기계공업성 일군들은 대상설비와 자재들을 빠른 기간에 생산보장하기 위하여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고있다.

책임일군들부터가 건설현장으로 달려나가 제기되는 문제들을 제때에 알아보고 성아래 여러 단위에서 계획된 설비와 자재들을 우선적으로 생산보장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평양326전선종합공장 평양전동기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평양종합병원건설장의 벅찬 숨결에 심장의 박동을 맞추며 대상설비생산에서 혁신을 일으켰다. 이들은 가공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이고 필요한 자재보장을 선행시켜 맡겨진 전동기생산과제를 기한전에 끝내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안주뽐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도 평양종합병원건설장에 보내줄 뽐프생산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공장에서는 주물품생산을 다그치고 단조품의 가공속도를 높이는 한편 가치있는 기술혁신안과 창의고안들을 생산에 적극 받아들여 현재 수십대의 뽐프를 생산하였다.

평양베아링공장과 량책베아링공장에서도 평양종합병원건설자들과 한전호에 선 심정으로 생산돌격전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당에서 중시하는 대상건설에 자신들의 충성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칠 열의로 충만된 이 단위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각종 협동품생산에 필요한 베아링을 우선적으로 보장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맡겨진 베아링생산과제를 수행하기 위한 대책들이 세워지는 속에 내부예비를 최대한 동원리용하고 앞선 작업방법과 기술혁신안들을 받아들이기 위한 사업들도 방법론있게 진행되고있다. 결과 이달에도 맡겨진 베아링생산과제를 앞당겨 수행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성애자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도 생산현장마다에서 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고있다. 이곳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애자생산계획을 책임적으로 수행할 열의 안고 생산돌격전을 과감히 전개하여 이달에도 많은 애자를 계획된 기일보다 훨씬 앞당겨 생산하였다.

 

조광송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