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3일 《우리 민족끼리》

 

《학살집단과 배후세력 철저히 응징하여 새 력사를 만들자》

 

지난 17일 남조선의 《국민주권련대》가 광주인민봉기 40년을 맞으며 대학살을 감행한 범죄집단과 배후세력을 모조리 징벌할것을 요구한 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학살집단과 배후세력을 철저히 응징하여 새 력사를 만들자

5. 18광주항쟁 40주년을 맞는다.

전두환군부독재에 맞서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총을 들고 싸운 광주시민의 용맹함이 오늘 우리의 나아갈 길을 가리키고있다.

학살자 전두환과 그 일당들, 그리고 군부독재집단의 잔당인 《미래통합당》과 《조중동》종편들을 하나도 빼놓지 않고 철저히 응징하지 않고서는 이 땅에 민주주의가 찾아오지 않는다.

보라, 《정권》을 뒤엎고 적페들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5. 18광주항쟁을 모욕하는 저 뻔뻔함을.

호화만찬을 즐기고 골프채나 휘두르는 전두환을 떠받들고 비호하는 적페무리들을 쓸어버리지 않고 어찌 민주주의를 이야기할수 있는가.

적페청산의 기발아래 모두 떨쳐일어나 민주주의의 새 아침을 맞이하자!

5. 18광주항쟁은 우리에게 미국의 실체를 낱낱이 보여주었다.

학살자를 비호하고 승인해준 미국은 학살의 배후이며 우리 사회의 실질적조종자이다.

미국은 4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당시 발포책임자와 관련한 기밀문서를 공개하지 않고있다.

오늘날 적페세력의 편을 들어주며 우리 정치에 깊숙이 개입하고있는 미국은 민주주의의 적이다.

《정부》에게 사사건건 《승인》을 받으라 압박하는 배후조종자 미국, 주《한》미군지원금 5배인상을 강요하며 국민혈세를 뜯어가려는 날강도 미국.

미국의 간섭을 끝장내고 자주독립의 함성을 드높이는것이야말로 5월광주의 뜻을 실현하는것이다.

학살자 전두환과 그 잔당들, 학살의 배후조종자 미국을 이 땅에서 완전히 몰아내고 민주의 새 사회, 자주의 새 사회를 만들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