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4월 7일 《우리 민족끼리》

 

훌륭한 풍경

 

지난해 4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삼지연감자가루생산공장을 또다시 찾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삼지연감자가루생산공장은 당에서 마음먹고 많은 품을 들여 건설한 공장인것만큼 공장을 잘 운영하여 군내인민들은 물론 온 나라 인민들이 덕을 볼수 있게 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관리운영과 경영전략을 개선하기 위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참답게 이바지하는 공장으로 되게 하시려 머나먼 북방에 자리잡은 자기들의 일터를 거듭 찾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로고가 어려와 일군들의 마음은 뜨겁게 젖어들었다.

잠시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공장에서 수천t의 감자가루를 생산하여 산같이 쌓아놓은 풍경을 환한 미소속에 바라보시면서 지난해에 감자저장고에 쌓아놓았던 감자들이 오늘은 감자가루산이 되였다고, 훌륭한 풍경이라고 못내 만족해하시였다.

몇달전 공장을 찾으신 그날에도 감자저장고안에 빈자리를 찾아볼수 없도록 무둑히 쌓여있는 감자산을 보시고 하늘의 별이라도 따오신듯 기뻐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정녕 인민의 행복을 위한 끝없는 헌신의 길에서 가장 큰 희열과 보람을 느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이 땅우에 인민의 꿈과 리상이 현실로 꽃펴나고있는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