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31일 《우리 민족끼리》

 

《진보민주개혁세력의 단결로 <4. 15 총선> 승리하자》

 

지난 3월 25일 남조선의 국민주권련대가 진보민주개혁세력이 단결하여 이번 《총선》에서 승리를 쟁취할것을 호소한 호소문을 발표하였다.

호소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4. 15《총선》이 이제 20일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이번 《총선》은 초불혁명으로 박근혜《정권》을 끝장내고 《대선》, 지방선거에서 련이어 적페세력을 굴복시킨 연장선에 있다.

이번 《총선》에서 적페세력을 몰락시키고 진보민주개혁세력이 압승을 거두어야 적페청산과 사회대개혁을 실현할 유리한 환경을 만들수 있다.

반면 《총선》에서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 등 적페세력이 승리하면 《공수처》설치 등 지금껏 거둔 성과마저 날아가고 다음 《대선》도 기약할수 없게 된다.

지금 적지 않은 이들이 이번 《총선》에서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이 패배할것으로 예측하며 결과를 락관하고있다.

그러나 현실은 그리 록록치 않다.

진보민주개혁세력이 결코 안심할 상황이 아니다.

게다가 바뀐 《선거법》으로 치르는 첫 선거인데다 온갖 비례의원용정당이 등장하면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누구도 예측할수 없는 형편이다.

이런 상황에서는 국민이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을 철저히 외면하고 진보민주개혁세력에 압도적인 지지를 보낼 때까지 긴장을 늦추면 안된다.

이번 《총선》에서 진보민주개혁세력이 승리하기 위해서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단결해야 한다.

원래 선거라는 공간이 각 정당과 정치세력들이 치렬하게 경쟁하는 자리다보니 단결하고 협력하는 경우도 있지만 얼굴 붉히고 갈등하는 경우도 많다.

선거과정에서 다른 정당, 다른 정치세력들에 대한 불만이 없을수 없다.

하지만 모든것은 적페청산과 사회대개혁을 실현할 유리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을 철저히 심판하는 길에 복무해야 한다.

눈앞의 당리당략에 빠져 국민의 요구를 잊어버리고 대의를 저버리는 일이 결코 있어서는 안된다.

진보민주개혁세력의 단결을 해치고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에 어부지리를 주는 경우는 절대 허용할수 없다.

우리 국민은 이런 모습을 일거수일투족 지켜보고있으며 철저히 계산하고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진보민주개혁세력의 단결로 적페정치세력 심판하고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