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N번방얘기에 황교안이 왜 나와?》

 

지난 25일 남조선인터네트신문 《자주시보》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의 표제를 달고 황교안을 비롯하여 성범죄자들이 득실거리는 《미래통합당》을 조소규탄한 글이 실렸다.

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옛날 옛적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가 살고있었어요.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오늘 뉴스 보니까 N번방이 아주 란리던데… N번방이 뭐야?

백성공주- 아, 입에 담기도 싫은데… 녀성을 협박해서 성폭행동영상을 찍고 그걸 돈받고 판거야. 심지어 피해자중엔 미성년도 많대. 운영자는 성폭행동영상을 돈받고 팔았어. 돈을 낸 사람을 채팅방에 초대해서 영상을 공유해줬지. 그런 방이 1번방, 2번방 이런 식으로 너무 많아서 N번방이라고 부르게 됐어.

정치못난이- 그 N번방에 26만명이나 있었다는거잖아?

백성공주- 성범죄를 저지르는 현장을 26만명이 돈을 주고 구경하고 부추긴거야. 진짜 끔찍하지 않니? 이 사람들은 모두 가해자야. 범죄자라구.

정치못난이- 진짜 심각하네. 이건 누구나 다 화가 날수밖에 없겠는데?

백성공주- 그렇지 않아. 리우연이라는 락성대경제연구소 박사는 피해녀성들이 문제라고 하더라.

정치못난이- 진짜? 그런 사람이 있단말이야?

백성공주- 그러니까 말이야. 이 리우연이란 사람은 《반일종족주의》라는 책도 쓰고 일본군성노예에 대해서 《일본군이 끌고갔다는 증거가 없다.》, 《성노예가 아니라 성로동자라 생각한다.》라고도 했어. 대체 왜 이러는거야 정말. 이렇게 성범죄를 두둔하고 용인해주는 사람들이 있는게 정말 혐오스러워.

정치못난이- 이런 사람이 리우연말고 또 있어?

백성공주- 그게 정말 문제야. 성범죄자들을 감싸고 보호해주는 세력이 있다는걸 알수 있잖아? 이런 성범죄의 정점을 찍은 사건이 있지.

정치못난이- 그게 뭔데??

백성공주- 바로 황교안이 성범죄자 김학의를 두둔한 사건이야.

정치못난이- 황교안대표가?

백성공주- 그래, 황교안이 법무부 장관일 때 김학의라는 사람을 법무부 차관으로 임명했어. 그런데 그 김학의라는 사람이 건설업자에게서 성접대를 받았던거야. 김학의가 성범죄를 저지르는 동영상까지 공개됐으니까 확실한 사실이지. 사실 이건 성접대도 아냐. 그냥 성폭행이지. 김학의가 성접대를 받은 피해녀성은 건설업자에게 성폭행을 당한 뒤 영상을 찍혀 협박받았어. 김학의는 건설업자에게 이 녀성을 소개받은거지. 이게 무슨 말인지 알겠어? 김학의는 피해녀성을 협박해 성폭행하는데 가담한거라고. 진짜 최악의 사건이야!

정치못난이- 미친거 아냐? 황교안대표는 어떻게 련루되여있는데?!

백성공주- 황교안은 김학의의 성범죄사실을 알았는데도 모른척 덮어주고 차관에 임명했어. 박영선 장관이 《국회》의원이였던 시절 황교안에게 직접 김학의동영상까지 있다고 알려주기도 했는데 말이야. N번방 범죄자로 잡힌 조주빈, 일명 박사란 사람 있지? 이 사람을 그의 범죄를 묻어주고 차관에 임명했다고 생각해봐. 그거랑 똑같은거라고.

정치못난이- 진짜? 황교안대표가 정말 몰랐던건 아닐가?

백성공주- 경찰은 김학의사건을 수사해 두차례나 검찰에 넘겼는데 검찰이 둘다 무혐의처리했어. 검찰도 쓰레기지만 그때 검찰지휘권을 가지고있었던게 바로 황교안 법무부 장관이지. 황교안은 김학의를 차관으로 임명하기까지 했는데 김학의사건을 몰랐을가? 황교안이 김학의를 무혐의처리하는데 관여했다고 봐야하지 않겠어?

정치못난이- 아, 이건 아닌데. 그런데 황교안은 《미래통합당》대표잖아. 그런 사람을 어떻게 할순 없지 않아?

백성공주- 바로 그런게 오늘날 N번방을 만든거고 심지어 성범죄자가 《국회》에 버젓이 돌아다니게 만들고있어.

… … …

백성공주- 그러니까 말이야. 《미래통합당》이 보기엔 이런 성범죄가 별로 심각한 일이 아닌가 보지? 《미래통합당》엔 진짜 추잡한 사건도 많아.

대표적으로 《미래통합당》 원내대표인 심재철은 기자들이 다 지켜보는 《국회》본회의장에서 《누드》(라체)사진을 보다가 기자한테 사진찍혔어.

심재철이 변명하기로는 《카톡을 열어보니 누드사진이더라.》라고 변명했는데 기자는 심재철이 직접 《누드사진》이라고 검색하는 사진까지 갖고있었지 뭐니. 심재철이 어설프게 변명하려다가 다 들통난거지. 이런 심재철이 지금 《미래통합당》 원내대표란거 아니니.

정치못난이- 어휴, 쪽팔린다 진짜.

백성공주- 진짜 쪽팔린 사건은 따로 있어. 박근혜가 미국에 갔는데 박근혜의 대변인 윤창중은 백악관 인턴(실습생)직원의 엉뎅이를 만지는 성추행을 했어. 그뿐만아니라 어느날 밤에는 윤창중이 자기방으로 부르길래 인턴이 가봤더니 글쎄 윤창중이 알몸인채로 기다리고있었다는거야. 윤창중사건이 미국에도 알려져 엄청나게 망신을 당했다고.

정치못난이- 무슨 성범죄가 이렇게 많아?

백성공주- 권성동도 《국정감사》때 《비키니》사진 보다 걸리고 김무성도 기자를 성추행하고 《미래통합당》 전현직의원들 다 살펴보면 정말 많은데. 한명만 더 살펴보자면 장제원도 빼놓을수 없지. 장제원아들이 찍은 사진이나 글들 본적 있니? 장제원아들은 공원에 있는 녀성동상에 대고 성적인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기도 하고 트위터에서 녀성들에게 조건만남하자, 나랑 하자는 식으로 대놓고 성매매를 시도하기도 했어. 진짜 웃긴게 이런 사건이 터질 때마다 장제원은 당대변인직이나 부산시 당위원직을 사퇴했는데 결국 지금도 뻔뻔하게 《국회》의원을 계속하고있더라? 장제원아들은 SNS에 《너네가 페이스북이나 인터네트로 배운 얄팍한 정치, 난 눈앞에서 배웠다.》며 자랑을 하더라고. 이런 못된짓을 누구한테 배웠는지 자기입으로 실토한거지.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그만하자. 내가 아무리 정치못난이지만 이건 아닌것 같아. 《미래통합당》이랑은 안놀래 으앙~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미래통합당》이랑 안놀면 끝이니? 웃물이 맑아야 아래물이 맑다는데 범법자를 처벌해야 할 검사들, 법을 만드는 《국회》의원들속의 성범죄자들부터 싹 청소해야 할것 아냐~

* 정말 눈 뜨고 못 봐주겠네요. 성범죄자들을 엄벌에 처해야 하는데 그러려면 《높은 분》들부터 싹을 잘라야겠어요.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