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27일 《우리 민족끼리》

 

평양종합병원건설에 필요한 자재보장사업을 힘있게 추진

 

최근 조선로동당의 숭고한 인민사랑의 뜻을 꽃피워나갈 일념을 안고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수많은 단위들에서 평양종합병원건설에 필요한 건설용자재들을 생산보장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밀고나가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는 지난 23일 수백t의 철강재를 실은 첫 자동차행렬을 떠나보내였으며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에서도 병원건설에 필요한 세멘트를 제기일안에 무조건 생산보장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증산투쟁열풍을 힘있게 벌려 지난 23일까지 많은 량의 세멘트를 병원건설장에 보내주었다.

림업부문에서도 수백㎥의 통나무를 생산보장한 기세로 산판마다에서 과감한 공격전을 벌려나가고있다.

연암갱목생산사업소, 허천갱목생산사업소의 벌목공들은 작업조건이 불리한 속에서 자체실정에 맞는 합리적인 채벌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이고 사이나르기에 력량을 집중하여 생산량을 부쩍 늘이고있다.

검덕갱목생산사업소, 유선림산사업소, 마양림산사업소, 랑림림산사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종합병원건설에 필요한 통나무보장을 맡은 긍지를 안고 부닥치는 난관을 맞받아헤치며 통나무생산에서 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다.

대안친선유리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자재생산보장사업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병원건설에 필요한 판유리생산을 결속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