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15일 로동신문

 

더 좋은 미래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는 조선

국제사회계가 격찬

 

자력부강의 기치높이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로운 활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불멸의 대강이 제시된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12월전원회의를 국제사회계가 적극 지지하고있다.

흐르바쯔까사회로동당 국제부장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가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해 열렬히 축하한다, 조선이 불리한 조건속에서도 여러 분야에 걸쳐 성과를 거두고있는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이 사회주의건설에서 위대한 승리를 달성하리라고 믿는다고 말하였다.

쓰르비아공산당 국제비서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이번 전원회의에서 《우리의 전진을 저애하는 모든 난관을 정면돌파전으로 뚫고나가자!》라는 전투적구호를 제시하시였다.

이 구호에는 제국주의자들의 제재와 고립압살책동을 과감히 짓부시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치려는 조선인민의 불굴의 투쟁정신과 의지가 반영되여있다.

나이제리아조선친선협회는 이렇게 성명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는 나라의 자주권과 최고리익을 수호하며 부닥친 난관과 도전들을 박차고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을 더욱 촉진시키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이 토의되였다.

김정은각하께서는 전원회의에서 현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정면돌파전을 벌릴데 대한 혁명적로선을 천명하시였다.

우리는 전원회의에서 채택된 결정들이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보장하고 사회주의건설을 다그칠수 있게 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도라고 인정하면서 그 관철을 위해 떨쳐나선 조선인민의 투쟁에 적극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낸다.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체스꼬주체사상연구 및 구현소조 공동성명은 대조선제재가 지속되고있는데 대해 우려를 표시하고 우리 공화국을 질식시키고 말살하려는 미국의 책동을 강력히 규탄하였다.

성명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은 자력갱생을 보검으로 틀어쥐고 자기 발전을 이룩해나가고있다.

조선의 막강한 전쟁억제력은 국가의 안전과 사회주의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믿음직한 담보이다.

자체의 힘으로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려는 조선의 립장을 지지한다.

김정은각하께서 이끄시는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조선인민은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할것이다.

인디아의 오우션 뉴스 포인트신문사 주필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이번 전원회의 보고에서 조선로동당과 인민이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온갖 도전과 난관을 단호히 물리치고 자력부흥의 대업을 앞당겨 실현해나갈데 대한 그이의 탁월한 정면돌파사상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말하였다.

레바논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는 이렇게 피력하였다.

김정은령도자의 지도밑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는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활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문제들을 토의한 력사적인 회의였다.

김정은령도자를 높이 모신 조선은 더 좋은 미래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고있다.

조선인민은 주체의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빛나게 실현할것이며 반드시 최후승리를 안아오고야말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