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리수용부위원장 담화

 

트럼프는 우리가 무슨 생각을 하고있는지 매우 궁금해하는것 같다. 그리고 어떤 행동을 할지 매우 불안초조해하고있다.

최근 잇달아내놓는 트럼프의 발언과 표현들은 얼핏 누구에 대한 위협처럼 들리지만 심리적으로 그가 겁을 먹었다는 뚜렷한 방증이다.

트럼프는 몹시 초조하겠지만 모든것이 자업자득이라는 현실을 받아들여야 하며 더 큰 재앙적후과를 보기 싫거든 숙고하는것이 좋다.

얼마 안 있어 년말에 내리게 될 우리의 최종판단과 결심은 국무위원장이 하게 되며 국무위원장은 아직까지 그 어떤 립장도 밝히지 않은 상태에 있다. 또한 누구처럼 상대방을 향해 야유적이며 자극적인 표현도 쓰지 않고있다.

국무위원장의 심기를 점점 불편하게 할수도 있는 트럼프의 막말이 중단되여야 할것이다.

 

주체108(2019)년 12월 9일

평 양

되돌이

채송화꽃 - 중국 - 자업 - 2019-12-11
미국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똑바로, 똑바로 알아가길 바란다.
가장 선의적이고 평화적인 악수를 저버리고 신의와 대의면에서는 물론이고 체면과 도덕성도 없이 그렇게도 천박하고 밑바닥으로 놀지 말아야 할것이다.
미국이 우리 조국에 대한 적대시 표현과 위협놀음이 계속되는 한 우리 조국의 혁명무력은 더욱 강대해질것이며 발악하는 제국주의 침략세력들에 대해선 추호도 용서하지 않을것이다.
우리 조국은 평화에는 평화에로 대답해나설것이며 만약에 불장난의 소음이라도 피우는 날에는 강권과 탄압으로 힘없고 작은 나라들을 혼란시키고 파괴한 모든 죄를 물어 이 지구상에서 평화와 자유의 위선을 떠들며 거들먹거리는 악의 원흉에게 세계 정의의 힘을 다해 반드시!!! 반드시 끝장내주고야 말것이다.
미국은 몹시 초조하겠지만 모든것이 자업자득이라는 현실을 받아들여야 하며 더 큰 재앙적후과를 보기 싫거든 숙고하는것이 좋을것이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