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944건
음악사랑 경기도 음악인   2020-11-25
《선생님의 노래》 얼마나 아름다운 노래입니까? 하지만 이곳 울 남녘의 교원들은 한마디로 사람취급을 못받고사니 얼마나 착잡합니까?
채송화꽃 중국 자업   2020-11-21
이곳 동북에 올해의 첫눈이 내렸습니다. 온 강산을 하얗게 덮으며 내리는 흰눈을 바라보며 오늘도 저 멀리 그리운 평양의 하늘을 우러러 그리움의 마음은 달립니다.
세월이 갈수록 잊을수 없는 우리 수령님들 맞으신 찬눈비가 어려와 가슴뜨겁습니다.
오직 조국과 인민을 위해 낮과 밤 따로 없이 우리 원수님 인민사랑의 길에서 맞으신 찬눈비는 또 얼마였던가...
이 밤도 인민을 위한 뜨거운 사랑으로 꺼질줄 모르는 그리운 경애하는 원수님 계시는 붉밝은 당중앙청사를 삼가 그려보며
인민의 친근한 어버이신 우리의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안녕하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삼가 축원의 인사 정히 또 정히 드리옵니다!!!
음악사랑 경기도 음악인   2020-11-20
처녀사격선수들 정말 멋진 텔레비죤련속극입니다~!!!!
인간사랑 경기도 음악인   2020-11-20
당연히 일잘하는 북녘의 처녀들이 제일 곱죠~!!!!!
채송화꽃 중국 자업   2020-11-18
어머니!~~ 나에게 생명을 주시고 사상을 주시고 계급을 알게 해주시고 말없이 따스한 눈빛으로 지켜봐주신 그 모든 고마움의 은혜에 머리숙여 삼가 인사 드립니다!
어머니!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Kardor 폴스카 학생   2020-11-18
노래 참 좋습니다.
Kardor 폴스카 학생   2020-11-17
노래가 참 좋습니다.
홍준표 미친새끼 경기도 음악인   2020-11-16
남녘의 발달장애여성예술인으로서 북녘의 어머니날에 꼭 들어야 할 귀중한 노래 《어머니의 행복》~!!!!!
음악사랑 경기도 음악인   2020-11-16
오늘이 바로 북녘의 어머니날이네요.
북녘의 모든 어머니들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머니의 행복》 지금 들어도 감명깊은 노래입니다~!!!!
채송화꽃 중국 자업   2020-11-13
아~장군님!!!
심장이 터질듯한 그리움으로 위대한영상을 삼가 우러러 뜨거운 눈시울 적십니다.
자애로우신 어버이의 그영상 뵙고 싶었습니다!!! 정말 정말 뵙고 싶었습니다.........
추워지는 겨울이면 못견디게 더욱 더 그리워지는 야전복차림의 장군님모습!!!
그렸습니다~ 지금도 머나먼 전선길에계실것만 같은 위대한 장군님의 모습을,,,!!!
기다렸습니다~머나먼 현지지도의길에서 금방이라도 그리운 평양으로 돌아오실것만 같은 장군님의 소식을!!...
그리고 들리는것만 같았습니다!!!우리들의 심장속에 안고 사는 위대한 장군님의 발자욱소리를~~~

이 밤도 그리운 평양의 하늘가를 삼가 우러르며 부강조국 전화위복의 대기적을 불러 일으키시며 위대한 우리 조국의 80일전투를 진두에서 지휘해가고 계시는 꿈결에도 그립고 자나깨나 뵈옵고싶은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을 그리며 삼가 옥체건강안녕의 축원의 인사를 정히 또 정히 드리옵니다!!!
음악사랑 경기도 음악인   2020-11-08
조국은 우리를 제일 사랑해~!!!!!
얼마나 아름다운 노래인가!
《먼 후날의 나의 모습》의 주제곡~!!!!!
음악사랑 경기도 음악인   2020-11-04
병든 자식 못난 자식 탓하지 않으시고 고난의 행군시기에 탈북했다가 잘못을 뉘우치고 다시 사랑하는 부모와 자식이 있는 북녘으로 돌아간 사람들을 따뜻하게 감싸주시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
채송화꽃 중국 자업   2020-10-31
뜨겁고 뜨거운 그리움으로 온 넋을 불태워주는 선률~~~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으로 뜨겁게 흐르는 눈물속에 이 밤도 저 멀리 그리운 평양의 하늘가를 삼가 우러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안녕하신지......
깊어가는 이 밤도 조국과 인민에 대한 불타는 사랑으로 한 밤을 지새우시고 계실 꿈결에도 그립고 자나깨나 뵈옵고 싶은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께 경애하는 원수님!!! 밤이 퍽 깊었습니다... 잠시 만이라도 편히 쉬셔주시옵기를 간절히, 간절히 바라옵니다!》 라고 정히 두손 모아 간절히 간절히 또 간절히 아뢰여 올리고 싶습니다!!!
2020년 10월 31일 00시 28분 35초
규석 일본 혁명의 계승자   2020-10-30
힘이 나는 노래입니다!
음악사랑 경기도 음악인   2020-10-28
북녘의 대동강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울남녘동포들은 몰랐을게다~!!!!!
음악사랑 경기도 음악인   2020-10-27
넘넘 좋은노래입니다~!!!! 내가 제일 곱대요~!!!!
선두마차 중국 심양 교원   2020-10-21
부르면 부를수록 좋은 노래입니다. 태여난 첫날부터 어머니의 이름과 나란히 불리우며 천만이 그품에 운명을 스스럼없이 맡기고 대대로 영원한 행복을 누려가는 어머니의 그품은 우리 당의 품, 경애하는 원수님의 따사로운 그 품입니다.
이 노래 부르며 영원히 당중앙을 따라 세월의 끝까지 한생을 혁명가로 살겠습니다.
杨琪雄 中国广东 青年学生   2020-10-20
一心团结是我们的面貌,一心团结是朝鲜的面貌,永远跟随党走一条路,啊,永远走一条路!
채송화꽃 중국 자업   2020-10-18
아~ 장군님!!! 위대한 장군님 지켜주시고 빛내여주신 우리 조국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로숙하고 현명한 령도아래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더욱 강대해지고 끝없이 번영하며 승승장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 장군님!!! 너무나도 그립고 뵙고싶습니다!!!
채송화꽃 중국 자업   2020-10-16
뜻깊은 노래를 감상하면서 이밤도 사랑하는 인민을 위하시여 눈부신 조국의 미래를 펼치여 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환하시고 자애로운 영상을 삼가 우러릅니다.
하나를 주시면 열을 더 주고 싶어하시는 위대한 어머니가 되시여 오늘도 사랑하는 인민들과 전우들을 찾아 머나먼 현지지도의 길을 걷고 또 걷고 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환하신 영상을 삼가 뵈오며 뜨거운 눈시울에 젖어 듭니다.
뜻깊은 10월의 열병식장에서 자나깨나 뵈옵고 싶고 꿈결에도 그립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정깊고 따스한 음성에 접하며 사랑하는 인민들을 위해 전사들을 위해 하시는 너무나도 뜨거우시고 고마우신 귀중한 말씀 한마디 한마디에 수천만의 높뛰는 심장과 함께 뜨거운 눈물속에 정히 듣고 또 들었습니다!
조국과 인민을 더없이 귀중히 여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불같으신 마음을 인민은 너무나 너무나 잘 알았을것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당에 끝없이 충직한 인민이 있어 당도 조국도 있다고 하셨지만 우리에겐 경애하는 원수님 계시여 인민도 있고 조국도 있으며 당도 있는것입니다.
수령이 위대하여야 조국도 인민도 당도 위대해진다는것은 우리가 찾은 력사의 귀중한 진리입니다.
인민은 언제나 영원히 경애하는 원수님 한분만을 믿고 따르며 충성을 다 하렵니다.
이 세상에 오직 한분! 우리 원수님!!!
우리의 경애하는 원수님 만세 만만세!!!
그리운 원수님!!! 아침 저녁 너무도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옵니다.
머나먼 현지지도의 길에서 부디 부디 옥체건강에 류의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간절히 아뢰옵니다!!!
이 밤도 머나먼 현지지도의 길에 계시는 자나깨나 뵈옵고 싶고 꿈결에도 그리운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옥체건강 안녕만을 간절히 바라오며 부디 안녕하시옵기를 이 이름없는 해외동포는 삼가 축원합니다!!!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